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나 모쏠이라 도끼병 있을 수도 있는데..헣헣 

 

오늘 톡 하는데 안 물었는데도 자기 몇시부터 몇시까지 일한다구 답장 늦게해서 미안하다고 하고 가끔 자기 뭐 먹는지 보내기도 하고 그래 좀 tmi를 가끔 말하시는..? 

 

나 말고도 다른 사람한테도 친절하신 분이려나..? 보통 사람들이 다 그런가?? 내가 tmi를 다른 사람한테 잘 말하지 않는 편이라 잘 모르겠어 가르쳐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가 그런사람일수도 잇어서
사바사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런가? 아직 섣불리 판단하지 않는 게 좋겠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장 늦어서 미안하다고 하면 완전 없진 않을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스 사실 좀 헷갈리는(?) 상태라... 기분이 야시꾸리허네... 고마워 >_<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
2:56 l 조회 1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
2:56 l 조회 1
무쌍인 사람 중에 쌍수 고민 하면 나는 꼭 하라구 말함
2:55 l 조회 4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6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7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3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2
2:53 l 조회 12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17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2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1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192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3
2:48 l 조회 33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4
2:47 l 조회 15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5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5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35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8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8
2:41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