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KIA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7명이서 다니는데 나 빼고 두명 씩 짝이 됐는데 수학여행 때 부터 애들이 좀 날 좀 꺼려하더라고 자리도 저기 6명이서 바꾸면서 얘기하고 또 내가 허리가 좀 안 좋은데 급식 먹으러 갈 때 자기들끼리 뛰어가더라고 그래서 나는 반 애들이랑 천천히 내려오거나 혼자 내려오고. 체육실 갈 때나 음악실 갈 때 자기들끼리 먼저 가서 나 혼자 나중에 반애들이랑 아님 혼자 가고 그러거든... 또 수학여행은 우리집이 좀 부족해서 옷을 그냥 후드티에 검은 색 바지, 맨투맨 이렇게 챙겨갔는데 같이 다니는 애들이 나보고 옷이 뭐야! 이쁘게 좀 입지! 이래서 그 말 듣고 애들이랑 사진도 안찍고 거의 내가 다 찍어줬거든... 이거 막 나 소외감 느껴도 돼? 무리 애들이 하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진짜 머릿 속에 박혀서 잊혀지지가 않아... 막 나 울고 그래도 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다른친구들이랑 노는게 어때? 너무 상처받지마 걔네가 나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에서 다니다 보니까 애들끼리 무리가 다 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무리에 아예 못끼는거야? 거기있는거보단 나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쪽으로 가는게 나에게 더 나을까...? 같은 반이 다 보니까 걔네 눈치 보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내가 섣불리 말할 순 없지만 난 다른친구랑 놀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막 가고싶은데 너무 늦은 거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있는것보단 훨씬 나을거같아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고마워 늦은 시간에 답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런적 있어서 소외감 느끼는거 맞는거 같아 차라리 다른 애들이랑 놀래 아님 혼자 다니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애들이랑 다닐까 생각도 해봤지만 너무 늦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이랬을때 그냥 단체로 다닐때만 끼고 나 혼자 다녓었어 가끔 다른 친구들이랑도 놀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번 해봐야겠다... 고마워 늦은시간에 답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잘못 하나도 없고 걔네들이 나쁜거야 당당하게 어깨펴고 다녀도 돼! 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위로해줘서 너무 고마워. 저 것 때문에 한동안 많이 울었거든... 정말 고마워. 익인이도 잘 자고 좋은 꿈 꿔. 항상 행복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1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8:10 l 조회 2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5
삼전 살말
8:09 l 조회 6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27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
8:09 l 조회 6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50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15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61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4
8:07 l 조회 69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51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8:06 l 조회 12
vi가 계속 걸려ㅋㅋㅋㅋㅋ
8:06 l 조회 49
와 ㅏ나 장려금 기대도안하고있었는ㄷ1
8:06 l 조회 25
하닉없음청년4
8:05 l 조회 118
8시 땡 치자마자 하닉 상황
8:05 l 조회 120
하닉 시작하자마자 vi 예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8:05 l 조회 160
니네가 살 수 있을거 같냐고 ㅋㅋㅋㅋㅋㅋ
8:05 l 조회 76
실발끝나고 내려가는게 정배인데
8:05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