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주말마다 가니까 

랍스터죽도 해먹구 버터구이도 해먹구 할 수 있는 요리는 다 해먹었덩거 같앜ㅋㅋㅋ 

근데 일주일에 4-5번을 먹으니까 이젠 갑각류 보기만 해도 토나올거같아...  

 

 

우리 아부지 주말마다 랍스터 잡으러가셨눈데 | 인스티즈

우리 아부지 주말마다 랍스터 잡으러가셨눈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밀키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키가 여기 와 메뉴 아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박 저런건 어디서 잡으셔 ? 강 ? 바다낚시인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랍스터 낚시 하는곳이 있대! 비닐하우스에 낚시장만들어서 풀어놓으면 잡는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앙 대박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왁 진짜 대단하시다..!!!!!!!!!! 완전 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여름이라 다행이야.... 애들이 안움직여서 안잡힌대.. 근데 이제 여름지나면 또 잡아올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대박대박 거의 맨날 먹는 쓰니는 별로겟지만 나는 태어나서 한번밖에 안 먹어봐서 넘 부럽다 (。•́︿•̀。) 근데 진짜 아버님 진짜 대단하시다 완전 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내 칭구칭구 하자!! 아빠가 넘나 많이 잡아 와서 나 친구들한테 무나해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친구해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익이니 오늘부터 내 칭구칭구다!!! ㅋㅋㅋㅋㅋ 익이니 회도 조아 하니? 우리 아빠가 직접 뜬 회 친구들이 맨날 가져강!! (๑╹ڡ╹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허억!!!!! 나 완전 조아해 흑흑ㅎ그흑ㅜㅠㅜㅜ 해산물은 거의 다 좋아ㅜㅜㅜㅡㅜㅡㄴ아 넘 좋겟다 친구들 흑흑 나익도 이제 쓰니 친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내가 먹고싶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터구이가 참 맛이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 이런 짤 어디서 구해왔렄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플루언서는 어케 돈 벌어?
0:14 l 조회 1
직장인 이직한지 두달
0:13 l 조회 1
카페인 쥐약인데 말차음료먹었다가 어지러워 죽겠네ㅜ
0:13 l 조회 1
여친 있는 애가 여사친이랑 단둘이 야구 직관? 왜?
0:13 l 조회 1
근로장려금 잘 알 도와죠
0:13 l 조회 10
근장 보는 법
0:13 l 조회 21
에어부산 승무원분들은 다 부산에서 자취하나?
0:13 l 조회 9
정보/소식 근장 은행별 입금시간 !!1
0:13 l 조회 37 l 추천 3
근장 환급칸에 안뜨면 못받는 거 맞지...
0:12 l 조회 13
남친이랑 침대에서 새로운걸 시도했는데 이런 상황이 발생함ㅠ4
0:12 l 조회 34
국민 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궁금한 거
0:12 l 조회 10
쿠루토가 샤프 개좋음1
0:12 l 조회 9
근장 드러온 친굳들아 너네 계좌 어디거임10
0:11 l 조회 34
근로장려금 엄마가 자꾸 달라해8
0:11 l 조회 70
직장인인데 근장 받음4
0:11 l 조회 60
나만 근장 수집자료검토중이야...?ㅠㅠ4
0:11 l 조회 23
sns에 저격글 올리는거 왤케 짜쳐보임4
0:10 l 조회 18
10년 동안 임대아파트 살다가 신축으로 이사했는데 2
0:10 l 조회 17
지금 상황 나 도지 1000원 간다했을때랑 비슷한거같음
0:10 l 조회 8
나 분할매수 잘한듯1
0:10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