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주말마다 가니까 

랍스터죽도 해먹구 버터구이도 해먹구 할 수 있는 요리는 다 해먹었덩거 같앜ㅋㅋㅋ 

근데 일주일에 4-5번을 먹으니까 이젠 갑각류 보기만 해도 토나올거같아...  

 

 

우리 아부지 주말마다 랍스터 잡으러가셨눈데 | 인스티즈

우리 아부지 주말마다 랍스터 잡으러가셨눈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밀키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키가 여기 와 메뉴 아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박 저런건 어디서 잡으셔 ? 강 ? 바다낚시인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랍스터 낚시 하는곳이 있대! 비닐하우스에 낚시장만들어서 풀어놓으면 잡는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앙 대박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왁 진짜 대단하시다..!!!!!!!!!! 완전 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여름이라 다행이야.... 애들이 안움직여서 안잡힌대.. 근데 이제 여름지나면 또 잡아올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대박대박 거의 맨날 먹는 쓰니는 별로겟지만 나는 태어나서 한번밖에 안 먹어봐서 넘 부럽다 (。•́︿•̀。) 근데 진짜 아버님 진짜 대단하시다 완전 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내 칭구칭구 하자!! 아빠가 넘나 많이 잡아 와서 나 친구들한테 무나해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친구해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익이니 오늘부터 내 칭구칭구다!!! ㅋㅋㅋㅋㅋ 익이니 회도 조아 하니? 우리 아빠가 직접 뜬 회 친구들이 맨날 가져강!! (๑╹ڡ╹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허억!!!!! 나 완전 조아해 흑흑ㅎ그흑ㅜㅠㅜㅜ 해산물은 거의 다 좋아ㅜㅜㅜㅡㅜㅡㄴ아 넘 좋겟다 친구들 흑흑 나익도 이제 쓰니 친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내가 먹고싶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터구이가 참 맛이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 이런 짤 어디서 구해왔렄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점 믿고 본 익인들만 들와봐!!!
1:39 l 조회 1
상관격에 괴강살까지 있으면 어떤 거임?
1:39 l 조회 1
22살 모솔인데 왤케 조급해지지..
1:39 l 조회 2
대기업오닌깐 알바나 백수하는 애들이랑 연락끊김
1:38 l 조회 9
노래 부를때 감정 실려서 부르기 어려워?3
1:38 l 조회 12
하 중단발 뽐뿌 오네
1:37 l 조회 6
연애 몇번 해보면 초반에 설렘같은거 잘 안느껴져??
1:37 l 조회 9
난 짝사랑할때 많이 움
1:36 l 조회 14
서울은 그냥 애초에 사람이 너무 많음1
1:36 l 조회 13
오 장려금 돈 들어왔었넹 올해 상반기 일 안 해서 하반기는 못 받겠다ㅠㅠ
1:36 l 조회 17
넷플이랑 유튜브 모바일에서 고배속으로 보려면1
1:36 l 조회 7
가슴 떼불고 싶어....
1:35 l 조회 10
걍 계좌 새로 파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물타는거보단
1:35 l 조회 9
일본인 친구가 내 마운자로 가격 보고 놀램2
1:35 l 조회 38
공시 공부 1도안햇는데 1배수 이내인데
1:35 l 조회 24
이번에 근장 받았으면 담엔 언제 또 받아?2
1:35 l 조회 16
공공기관 공직 공무원익들 급여 몇시에 들어오니
1:35 l 조회 3
근장 받는게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3
1:35 l 조회 23
밤새우고 회사 가야겠다2
1:34 l 조회 11
서른살은 올영 알바 안뽑아주겠지..1
1:3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