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6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재해가 와도 일단 디폴트가 출근이야 

학생땐 그래도 휴교라도 내려주는데 회사는 출근이네 

너무 당연하게 부모님도 회사는 우선 출근하고 보는거라고 그러고 친구들도 모두들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 

하긴 회사는 직원이 있어야 돌아가고 회사가 돌아가야 세상이 돌아가니 어쩔 수 없긴 하지 

너무 더울때마다, 태풍 올때마다, 눈이 너무 심하게 올때마다 직장인들 편의 다 봐주면 그 피해는 서비스 받는 고객들이 보니까 어쩔 수 없는거지 

그래 그런거겠지... 

근데 그래서 나는 어른이 되는게 싫었어 

내가 위험하다 느낄때 나보다 내가 쥔 책임감대로 움직이는게 당연한 삶이 너무 싫었거든 

예전엔 막연하게 상상만 했는데 실제로 그렇게 살게되니 정말 서럽네 

재해 올때마다 너무 고되다 

그냥 맑은 날에 일하는 것도 너무 지치는데 이젠 출퇴근 시간마저 걱정을 해야한다니 진짜 화나 미치겠어 

사회생활 하다보니 왜 사람이 30대부터 폭삭 늙는지 왜 4,50대가 되면 사람 눈이 그렇게 퀭해지는지 인성파탄자 어른들이 왜그렇게 많은지 이제 알것같아 

사회로부터 받는건 없고 내가 짊어진 의무만 많다고 생각하며 살아가는 기분은 되게 뭣같은거였구나 

학생때도 살기 힘들다 생각했는데 사회의 일원이 되니 더 싫으네 

에휴 

어른 삶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힘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상하군
18:56 l 조회 5
자취방잇다가 본가오면 맘편한 익들 잇어?
18:56 l 조회 5
20대초 가방 골라주라
18:56 l 조회 7
내 주식 하루만에 600 증발
18:56 l 조회 8
남이 보는 내 얼굴과 내가 보는 내 얼굴 중 뭐가 맞을까2
18:55 l 조회 18
톤다운해도 머리가 자꾸 빨개져
18:55 l 조회 9
멸공!!3
18:55 l 조회 14
수박 디저트는 뭔가 별로인듯..1
18:54 l 조회 18
난 성인인데 말랑이 좋아하는 이유가3
18:54 l 조회 29
테런 안 해봤는데 걍 뛰는 게임인가?5
18:54 l 조회 19
어떡해 회사 스몰토크 전혀 안됨2
18:53 l 조회 36
현실적으로 얼굴 안예쁘고 몸매 안좋으면 3
18:53 l 조회 35
중학교도 자퇴가 가능해...? 4
18:53 l 조회 19
내일도 하닉 떨어지면 진짜 위기 아니야?6
18:53 l 조회 35
닭발 시킬건데 하이볼 먹고싶으면 어케 하는 편이야? 1
18:53 l 조회 15
서울에 혼자 사진찍으러갈만한곳 추천해주라
18:52 l 조회 7
기대하던옷 이따구로왔는데 바로 교환해주겠지? 1
18:52 l 조회 64
결국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짓는구나15
18:52 l 조회 87
왁뿌볼 촉감놀이하는거같다 애기들ㅋㅋㅋ 성인들하는거 귀여움2
18:52 l 조회 26
게임하는 익들 마우스 뭐써?2
18: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