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7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진짜 절실하다고 생각도 안해...

나 뚱뚱한 것도 맞는데 주변에서 다 살 안 빼냐고 뭐라한단 말이야 주로 엄마가 제일 많이 그러시지...

대학교 다니면서 정말 많이 찌긴했는데 나는 지금 내 모습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 오히려 예전보다 점점 예뻐지고 있다고 생각해

가끔 못 입는 옷들 때문에 속상하긴 한데 먹는걸 줄이고 노력할만큼은 아닌가? 나 지금도 괜찮은데? 이런식으로 생각하는데 잘못된걸까...

나보고 자존감이 너무 높대 신기하대... 다이어트 안하는걸로..? 그냥 내 근성이 부족한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하고싶은맘이 없는거일수도...나 자존감핵낮은데 전혀 하고시픈 맴이 안들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건가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생각을 하는 것 자체가 자존감이 높은 건 아닌 것 같아 보이는데.. 진짜 자존감 높으면 그런 생각도 안할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나보고 너 충분히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안하는거나 옷 입는거나 너무 자기 자신을 좋아한다고? 이해 안간다길래... 무슨말인가 싶어 나도 내가 자존감 높다고 생각안하는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그 사람들이 이상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ㅜ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쓰니랑 같은 마음이라서 누가 살 빼라 그래도 안 빼...절대 잘못된 거 아냐 자존감 문제도 아니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도 하다가도 지금 굳이? 이런 생각도 들고.. 그렇구낭... 다행이다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 더 내려가 추매해줄게❤️
11:54 l 조회 1
회사 옆애 앉은 사람이 계속 배에서 꾸룩꾸룯 소리나면 어떨거같아 ㅠㅠㅠㅜ
11:53 l 조회 5
성형하고 부장용 안올리면 진짜 이게 제일 큰거같음
11:53 l 조회 3
인턴인데 점심…ㅎㅋㅋ
11:53 l 조회 7
나 오늘 생일이야!!
11:53 l 조회 4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2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2
11:52 l 조회 12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14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1
11:52 l 조회 8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1
11:52 l 조회 13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1
11:52 l 조회 10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2
11:52 l 조회 8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7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4
11:52 l 조회 9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8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8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