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49

내동생
노는것도 안좋아하고 1년간 매일매일 독서실 가서 하루종일 앉아있고 규칙적인 생활 했거든
그리고 책 보면 1타강사 커리 다따라감 심지어 킬캠까지.. 5 평가원도 달달 외웠대
그리고 시험장에서 뭐 긴장을 미친듯이 해서 밀려쓴다거나 시간날렸다거나 그런것도 아님..;
1년동안 후회옶을정도로 열심히 햇대

근데 이과인데 44256 이야
난 비록 문과이고 3년전에 입시했지만 솔직히 놀면서 설렁설렁 했는데도 정시 중경외시 갔거든
당연히 내 동생은 나보다 더 잘 갈줄 알았는데 등급이 이렇다는게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뭐가 문제임 대체

대표 사진
익인1
집중도가 떨어지는 편인거 아닐까? 의자엔 붙어있는데 잡생각 많고 그러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말그대로 엉덩이만 붙이고 앉아 있는 거... 어떻게 아냐고? 내가 그랬거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왜 인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를 효율적이지 못하게 해서 그래.. 내가 전에 그랬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시간에 다 공부했을리 없다.... (자기소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수학원 나도 다녀봤는데 월-일 8-23시까지 하는 곳이었거든 애들 보통 올라봤자 과목당 유지 많아도 1등급 오른다고했어 당시 쌤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애들 보면 진짜 열심히 뭔갈 하는데도 겁나 비효율적이고 이상한 거에 집중하고 있고 그렇더라 성적 나보다 안 좋던 친구랑 독서실에서 같이 공부하는데 그러는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음...
나보다 더 엉덩이 오래 붙이고 앉아서 막 공부하는데 벼락치기하는 나는 시험 1-2문제만 틀리고 걔는 7-80점대 맞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부뿐이겠냐. 사회에 나와서는 더 적나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런 애들 있긴 하더라. 공부 진짜 죽어라하는데 성적안나오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일 컨디션 문제일수도ㅋㅋ 내가 그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그건 아니라했구나
그럼 공부하는 방법 몰라서 그럴거같은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공부하는 방법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그냥 맨땅에 헤딩하는거 아니야? 공부 잘하는 애들은 자연스레 효율적인 방법을 체득하는데 그게 안되는 애들이 있어서 그런 경우라면 공부 방법도 배우는게 좋을듯 유튜브 찾아보면 공부법 강의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부하는 방법이 잘못된 애들이 노력 대비 결과물이 안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동안 커리를 다 따라갈 수가 있나..? 시간은 한정적인데 강의를 많이 들으면 혼자 고뇌하면서 내용을 뇌에 넣는 시간이 부족한 거 아닌가? 내용 물어보면 모르는 부분 많을 듯 4~6등급 과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활용을 못하는거일수도..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법이 잘못되거나 집중을 못하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ADHD라 집중력 개쉣이었는데도 훨씬 잘 나왔는데... 저 정도면 공부머리 이슈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부 제대로 안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부머리가 없나봄.. 모의고사땐 잘봤는데 수능때만 못본거 아닌이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부머리가 없거나 긴장 엄청 심하게 하는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같아서 눈물만 나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그대로 따라만 간거 아닐까? 드릴도 모고 1나온다는 애들도 어렵다고 하는데.. 그냥 하루종일 인강 듣고 필기하고 끝이 아닌가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애가 있어.....
진짜 열심히 공부하고 최선을 다하고 그러는데 결과가 그저 그런

학원에서 일할때 어떤애가 진짜 너무너무 열심히 공부하는거야 오답노트 작성하고 막 선생님 붙잡고 모르는거 물어보고
주말에 풀 문제 인쇄해달라고하고 수업도 너무너무 열심히 듣고 질문도 많고
근데 시험만 보면 애가 평균~조금잘하는정도?

그냥 노력형 공부머리없는 인간이라는게 있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독서실가서 앉아잇는다고 공부되는거 아님
나 독서실갔는데 절반이 공부안하고 폰해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렇게 느물거리는 애들 한달치 공부량 벼락치기하는 애들3일 공부량임
내친구중에 공부못하는애 있었는데
필기광이라 필기하다가 오타나면 수정테이프 쓰지도 않고 걍 한장 다시쓰는 애 있었음.. 얘도 오래 앉아는 있었지.. 뭐 다시쓴다고 암기하는 것도 아니고 걘 걍 꾸미기를 하고싶었던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충 보이는데..

인강보는게 공부인줄아는애들임
오답노트를 하거나 한문제를 여러방식으로 풀어봐야하고 개념정리를 꼼꼼히 해야하는데 스타강사 커리 따라가는데 급급했을걸? 모고를 외우면 뭐함 솔까 두세번만 돌려도 자연스럽게 외워지는게 모고인데 그걸 활용하거나 풀이를 분해해보거나 해야지

애초에 1등급나오는애들이 안정적으로 고득점 받으려고 옵션으로 듣는게 킬캠인데 들은거부터가 걍 생각없이 커리 진도만 쭉쭉 밀고나갔단거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부하는 법을 모르는 듯...
자료 같은 것들 최대한 많이 모으고 인강 하나도 놓치지 않고 듣고 풀라는 거 다 풀고 그런 게 공부인 줄 아는 사람들이 있음ㅠㅠ
그건 그냥 결국 엉덩이만 붙이고 있는 거밖에 더 안되는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동차 풀할부 때린듯한 아저씨
7:50 l 조회 1271
내가 좋아하는 록 밴드 말해보기.JPG1
7:49 l 조회 214
남편 배웅하는 임산부
7:48 l 조회 1278
문방구아줌마 특징
7:47 l 조회 841
99%의 어른들이 틀린다는 퀴즈 퍼즐
7:46 l 조회 342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7:45 l 조회 1324
편돌이가 구매한 호신용품
7:43 l 조회 677
레디 오어 낫 속편 레디 오어 낫: 죽음의 숨바꼭질 예고편
7:43 l 조회 78
이탈리아에서 바비와 오펜하이머를 제치고 역대 흥행 9위를 기록한 영화 우리에게는 아직 내일이 있다
7:43 l 조회 517
톰홀랜드랑 젠데이아 사귀기전 보는데 재밌다ㅋㅋ2
7:41 l 조회 3025 l 추천 2
차 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
7:40 l 조회 207
퓨마 : 다른 애들은 다 자라는데 얘는 왜 안자라지ㅠㅠㅠ
7:39 l 조회 480
앱등이 테스트
7:37 l 조회 297
간호사 태움 말만 들었는데 진짜 툭툭 치고 무시하고 하는구나
7:36 l 조회 847
고오급 샹들리에
7:35 l 조회 277
요즘 젊은이들이 무너지는 과정
7:34 l 조회 848 l 추천 1
한 번 들으면 빠져나오기 힘든 그 시절 특유의 예민한 음색..
7:33 l 조회 163
추억돋는 당근나라 매물
7:32 l 조회 432
오늘 첫방하는 대 메이저예능
7:32 l 조회 144
남돌의 요건 : 번지하면서 팬써비스 잊지 않기
7:26 l 조회 31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