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8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모공도 그렇구 블랙헤드랑 홍조까지 있음ㅜㅜㅜㅜ여드름도 있고...도저히 안할용기가안난닿ㅎ....나도...파데프리.. .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나도 그런데 그냥 하고 다녀.. 실외에서는 마스크 끼지만..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나 손님상대하는 알바생이라 시선이 더 신경쓰임ㅜㅜㅜ부크부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모공 짱넓은데 파데프리하니까 조금씩 모공 안보이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함 도전해볼가
이글 3개월됐는데ㅋㅋㅋ아직도 파데 챱챱하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첨에 톤업크림이랑 선크림으로 시작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 진짜 여드름 많고 안좋았는데 이제 아무것도 안난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핫 나두 차차 시작해봐야겠다 답댓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패스를 할 데가 없어 ㅋㅋㅋㅋ
11:45 l 조회 6
아 공항버스 만차래...하... 택시타야겠다
11:45 l 조회 3
경기력은 진짜 좋은데..골만 안들어가네..홍명보 감독님도 짜증날듯..1
11:45 l 조회 24
다이어트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
11:45 l 조회 7
축구 문제점 큰게
11:45 l 조회 10
일본 언론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45 l 조회 51
해설들도 빡쳤네. 박스안에 공격수가 없으니
11:45 l 조회 18
방금 패스 ㄱㅊ지 않았나
11:45 l 조회 6
소개팅에 쪼리 샌들 안 됨? 3
11:45 l 조회 7
때려치우고 밥이나먹자1
11:44 l 조회 5
아 우리 WBC보는건가???
11:44 l 조회 16
니네는 걍 수영해서 와라
11:44 l 조회 6
매번 월드컵볼때마다
11:44 l 조회 3
올림픽공원 시위 아직 하고있어?
11:44 l 조회 5
내주변에 진심 예쁜 애 있는데 연애는 자주하는데 오래 못가거든3
11:44 l 조회 19
솔직히 선수들도 뛰기 싫겠지ㅋㅋㅋ
11:44 l 조회 30
생리 시작하면 아무것도 하기싫어짐 ㅜ
11:44 l 조회 3
어떤 특정 얼굴 특징이 너무 싫어 너네도 그래?1
11:44 l 조회 9
안봐 이것들아 수영해서 와라1
11:44 l 조회 9
A매치 한 3년만에 첨 보는데1
11: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