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26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집에 꽈배기 있었는데 까먹고 안준건지 그냥 아무 생각이 없었던건지 그냥 넘겼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좀 미안시럽기도 해서..대신 애들 라면먹고 밥 말아먹는거 밥이랑 돌자반?같은건 줬었당,,
대표 사진
익인1
상관옶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그 당시에 분명 봉다리는 봤는데 왜 안줬는지 모르겟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면과 밥이였다면 난 그것만으로도 좋았을듯..쓰니네집 가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라면은 애들이 각자 산거구 밥이랑 돌자반만 제공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난 괜찮은거 같애 애들도 각자 먹을걸 사서 간거니.. 내 친구들도 먹고싶은거 사서 우리집에 오더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나 그리구 머 하나 더 물어봐두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한명이 집이 멀어서 늦게왓는데 그 친구 오기전에 두유 한팩씩 먹엇는데 그 친구는 주는걸 아예 잊었는데 괜찮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괜찮아 정 걱정되구 신경쓰이면 나중에 몰래 두유하나 찔러줘! 그리구 너무 친구관계에서 주고받는거 생각안해두되 그러면 나만 힘들어지더라구 꼭 내가 더 줘야된다 하는 부담감은 떨쳐도 잘 지낼수 있어!! 쓰니가 많이 착하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그당시에는 아무생각도 안했는데 지나고보니까 좀 그래서,,ㅎ..고마워! 익인이 답글 따숩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도 쓰니랑 같은 고민을 해본적 있어서 누구보다 공감이 가는거 같았어 앞으로도 좋은 친구 많이 사귀고 행복하길 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고마워ㅠㅠㅠ 익인이도 좋은친구 많이많이 사귀구 행복하고 또 행복해랏❤️❤️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4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
1:42 l 조회 1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2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0
1:40 l 조회 52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6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0
1:39 l 조회 38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0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94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4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30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5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7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8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0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63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8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1
샤갈 난 상체운동을 하면 안되나봄,,,
1: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