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3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속엄청안좋고 쓰러질거같은데 다들그냥 피나보다하고 지금거의 한갑다폇는데 이제알았네... 남은거 아깝다...
대표 사진
익인1
12mg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피는데 12미리면 쓰러질거 같은게 아니라 기어다녀야 할텐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십이미리.........????????.... 오미리도 머리아프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몇미린지보고사야겟어... 이미오래펴본 애들사이에잇어서 그거펴도되는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ㅋㅋㅋㅋ뭔담배야 나 알려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익인데 폴몰 레드! 검색해보니깐 한국은없는거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1미리만 펴도 헤롱인뎈ㅋㅋㅋ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ㅋㅋㅋㅋ나 담배 3년 피는데도 6미리 이상은 못 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원래는 피면 속안좋고 그러면안되는거지?? 낮은거 피면 괜찮을라나? 하루에한개펴도 이상하길래 니코틴이 몸에안받나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질이 그런 사람도 있어! 내 친구는 ㄹㅇ 꼴초인데도 어쩔 때 담배 피면 속 아파함 ㅋㅋ 근데 레썬이나 던힐파인 그런쪽으로 펴보면 ㄱㅊ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국에서 던힐많이들어봐서 펴볼라했는데 안팔더라... 말보로 폴몰 러키스트라이크?? 한번도못들어본것들도팔고... 그냥 안피는게답인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1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19:11 l 조회 2
연락 갖고 서운하다고 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2
19:10 l 조회 10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2
19:10 l 조회 14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6
19:09 l 조회 2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
19:09 l 조회 1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1
19:09 l 조회 17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3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6
19:09 l 조회 34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2
19:09 l 조회 10
유럽 추천해줘!
19:09 l 조회 8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9:08 l 조회 13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
19:08 l 조회 4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7
맘터 핫치즈 위에 올라가는 하얀소스가 랜치소스여??
19:08 l 조회 6
양아들과 친딸이 결혼하면 범죄임?
19:08 l 조회 14
집이 너무 불행해서 죽고싶다 3
19:07 l 조회 27
간호사 손톱짤라서 캔음료 따달라하는거 좀 그래??2
19:07 l 조회 12
엄지 칼에 베였는데 이거 병웡 가야하나 (ㅎㅇㅈㅇ)3
19:07 l 조회 22
와.. 이럴수가있나 다이어트 시작한다고생각햇거든?갑자게 엽떡먹고싶어짐.. 어떻게해.......?ㅠㅠㅠ
19: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