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5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ㅍ 

 

계획 잘 잡아서 집에서 열심히 해라 일까 

계획한대로 좀 살아라 일까 

 

후자겠지.... 인생 ... 

 

+) 독재학원 선생님이신데 내가 한동안 정신도 몸도 슬럼프여서 저번주에 두 번 빠지고 저저번주에도 늦잠 자서 학원 안갔거든 ㅠㅠ 쌤이 집에서 하고싶으면 눈치 보디말고 문자 보내라고 하긴 하셨는데 전적이 있어서 찔리는 건가봐... 그리고 우리 쌤 학원에서 쫓가보낸 애들이 몇 명 되가지거 떨려 흑흑... 

 

그리고 근래에 한 문자들.. 이게 원래 딱딱하신 편인건가..? 

〈ㅍ 

 

++)공부하다 댓글보고 지금 그냥 학원 가려구 마음이 불편해져서 집에 있으면 공부가 안 될 거 같아 ㅠㅠ 변명을 하자면 학원까지 가는 데만 1시간 거리고 아픈 날은 진짜 많이 아팠어..! 뭐 변명일 뿐이지만 ...! 나도 눈치보는 이유가 자주 많이 보냈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아무튼 댓글 달아줘서 고마유ㅓ !! 모두 좋은 하루 보내 나도 더 성실한 사람이 될게 !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공부 잘하라는 소리같은뎅,, 평소에 뭔 일 있던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주에 아파서 두 번 빠지고 늦잠 자서 안 간 전적이 저저번주에 한 번 있거든 ㅠㅠ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까지 계획한대로 오늘 집에서라도 열심히 하라고 하는것 같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선생님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독재학원 선새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자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렬루 그냥 말 그대로 계획한대로 열시미 공부해라~~~ 이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말투가 딱딱하신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웡래 딱딱하시다고 할 수 있는건가..? 본문에 춧가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자 ! 비꼬는걸론 안보임 우리엄마같음 말투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자같은데 그냥 그래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자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자같앙 원래 말투이신듯!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실 나는 삼수라 더 남들 눈치보는 게 있는 거 같아 ㅠㅠㅠ 빨리 끝내고 싶다 ㅠㅠ 익 말에 힘 얻어가..! 공부 뿌실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자일거야! 그냥 문자말투가 딱딱하신 쌤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딱딱하다고 할 수 있는 편인가? 본문에 추가했는데 한 번 봐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획 짜놓은대로 (집에서) 열심히 해라 이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잉 그냥 계획대로 집에서 열심히 공부하라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평일에 안간것도 아니구~ 계획 잘 잡아서 하라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자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자인데 뭔가 화나보이기는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투가 평소보다 딱딱한거같긴한데 그래도 뜻은 전자인듯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자같긴한데 뭔가 말투가 바뀌셔서 살짝 화나신거같기도 하고... 근데 의미는 전자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자같은데 좀 화나신거같음,,,,,, 므ㅓㄴ가쓰니가 문자 보내는 텀이 짧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딱딱해 보이진 않는데 화나실만 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늦잠도 자주 자고.. 쌤이 좋게 보진 않으실듯...? 그래도 비꼬는 거 같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화나신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화나실만한 것 같아 저런 문자를 자주 보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고ㅜㅜ글과 상관없지만 쓰니 힘들겠다 마음은 열심히하고싶은데 몸이 안따라주고..몸 건강 잘 챙기구ㅜㅜ입시 대박나길 바랄게 화이팅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골라줘!!!
21:16 l 조회 2
피어싱 엄청 사뒀는데 왜 바꾸려면 바꿀만한 게 없지
21:16 l 조회 2
직장동료 임신하셨는데 태명 물어봐도 될까?ㅜ
21:16 l 조회 8
와 노랑통닭 점바점이었나봐
21:16 l 조회 4
알바는 누가 뭐래도
21:16 l 조회 5
원룸 자취방 에어컨 진짜 하루죙일 트는 사람 전기세 얼마 나옴
21:16 l 조회 6
외모 그냥 평범한 남자가 번호 따도 기분 좋아??
21:16 l 조회 3
와 독서실에서 계속 기침하길래 조심해달랬거든
21:16 l 조회 8
당근 말고 명품가방 어디에 팔수있어?1
21:15 l 조회 7
정보/소식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21:15 l 조회 2
복권 당첨이 원래 어려운 거구나...
21:15 l 조회 9
기한이 29일까지면 29일 내로 끝내도 되는 거지??
21:15 l 조회 2
월드컵 너무 빨리 떨어져서 술집들도 매출 안나오겄다…
21:15 l 조회 7
안먹으면 살 빠지는데
21:15 l 조회 5
집밥먹고싶다
21:15 l 조회 6
166/65인데 위고비 할까 .... ?1
21:14 l 조회 13
남들 할말있게 대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4
21:14 l 조회 23 l 추천 1
비타민c먹으면 피부하얘져?4
21:14 l 조회 24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15
나 회피형 레전드라서 정병이 덜한듯
21: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