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5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나는 핫크리스피버거랑 

치즈스틱 때문에 버릴 수가 없써...♥

치킨휠레랑 치킨류들도 탱인데ㅠㅅㅜ

오늘 롯리 새우버거 1+1 이래서 겸사겸사 가야겠다구 얘기했더니

친구 하나가 롯리 맛도 없고 창렬인데 간다고 머라머라해서 슬퍼져써...

대표 사진
익인1
롯리 치킨 진리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졍!!!!! 이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롯리 맛없다면서 사람은 많아.... 사면서 비싸다고 뮤ㅓ라뮤ㅓ라 하면서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ㅠ 맛있는 걸 어떡해... 그렇게 모라머라 했떤 애들두 정작 가게되면 잘 먹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핫크리스피랑 새우버거만 먹어ㅠㅠㅠㅠ 짱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윽ㄱ 핫크리스피 최고야 ㅠㅠㅠㅠㅠ 맘터 싸이버거나 할라피뇨도 맛있지만 핫크리스피를 따라올 수가 없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롯리 아재버거 진짜 수제버거맛나고ㅠㅜㅠ 핫크리스피랑 모짜렐라인더버거랑 양념감자랑 너무 맛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세상 모짜렐라 진짜 맛있어 ㅠㅠㅠㅠ 양념감자도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치즈스틱이랑 양념감자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념감자!!!! 잊고있었어 최고야!!!! 시즈닝 탱.. 치즈..칠리...알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능 양파랑치즈랑 섞어먹어 넘모마싯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세상 그렇게는 안ㅇ먹어봤는데 해봐야게써!!!!! 진짜 맛있겠따 침고여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1
3:38 l 조회 13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11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11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7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1
3:36 l 조회 11
눈썹탈색 삼일만에
3:36 l 조회 9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19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16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5
3:35 l 조회 16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1
3:35 l 조회 3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1
3:33 l 조회 24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4
3:32 l 조회 45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29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1
3:30 l 조회 42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13
3:29 l 조회 63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3:27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