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6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많이 늦은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미술하는 사람들은 어릴 때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서
현실적으로 말해주면 많이 늦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 상담갔는데 지금부터 하는거면 괜찮다고 하길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야 학원은 수강생이 들어와야 돈 버는 쪽이잖아.... 본인 밥줄이랑 관련되있는건데 당연히 긍정적으로 말해주는 거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재수한다고 쳐도 많이 늦은거구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자인? 회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자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친구들 그 때 쯤 시작했어~! 회화 보다는 디자인이 따라가기는 더 나을겅야!! 파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다들 늦었대서 너무 걱정되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능 대박이면 비빌 만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기 백프로면 조금 늦긴 했는데 별로 완전이 늦었다는 아닌 거 같음 내가 그때 시작했고 우리 오빠도 그때 시작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그래서 대학 잘갔어? 재수해야할까ㅜㅜ 실기 100 학교는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괜찮을 거 같은데 막 무조건 늦은 건 아니얌 나는 아직 수험생이구 오빠는 잘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2때 시작하는애들도 꽤 있어 많이 늦은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원에서 괜찮다하고 나중에 다 떨어지면 책임 안져줘...많이 늦지는 않았지만 수시로 가는 건 많이 힘들거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때 시작함 근데 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왜?ㅠㅠ 대학 못간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수함 미안한말이지만 난 미술한거 후회해 차라리 공부해서 미대가는것도 니쁘지 않아...그림도 그리면서 공부도 어느정도 잘할 자신있음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고2 여름방학부터였어 근데 지금 기본기 없는 거면 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많이 늦은건 아니야 수시는 힘들어도 정시까지 가면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때 시작하는애들 많아!!근데 난 중3때 시작해도 솔직히 완전 기본깨닫는건 고3때였어....(씁쓸
늦게 시작하면 초조함때문에 더열심히하는 경우도 있더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1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19:11 l 조회 2
연락 갖고 서운하다고 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2
19:10 l 조회 10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2
19:10 l 조회 14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6
19:09 l 조회 2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
19:09 l 조회 1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1
19:09 l 조회 17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3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6
19:09 l 조회 34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2
19:09 l 조회 10
유럽 추천해줘!
19:09 l 조회 8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9:08 l 조회 13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
19:08 l 조회 4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7
맘터 핫치즈 위에 올라가는 하얀소스가 랜치소스여??
19:08 l 조회 6
양아들과 친딸이 결혼하면 범죄임?
19:08 l 조회 14
집이 너무 불행해서 죽고싶다 3
19:07 l 조회 27
간호사 손톱짤라서 캔음료 따달라하는거 좀 그래??2
19:07 l 조회 12
엄지 칼에 베였는데 이거 병웡 가야하나 (ㅎㅇㅈㅇ)3
19:07 l 조회 22
와.. 이럴수가있나 다이어트 시작한다고생각햇거든?갑자게 엽떡먹고싶어짐.. 어떻게해.......?ㅠㅠㅠ
19: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