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6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태풍온다고해서 오늘아침에 땀뻘뻘흘면서....신문지붙혔는데....소멸된다구?? | 인스티즈

 

창문상태이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야ㅠㅠㅠ 아직 모르는 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다가도 모르는 게 날씨잖아ㅠㅠㅠ 잘했어!!!! 계속 붙이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사라졌다고 그래가지궁... 오키오키 그럼모레까지붙이고있어야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멸된다는거 확실치 않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금 약해지는 거지 여전히 강한 태풍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했어 대비하는게좋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해써!! 그리도 태풍은 태풍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신뮨지에 물 뿌렸지???? 물 마르면 효과 없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헙 물뿌려야되는구나... 어서뿌려야징 알려조서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완전잘붙였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닛 이렇게칭찬받을줄이야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오더라도 대비 진짜 잘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틀동안 안나가야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냐 갠찮오!! 수정할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중에 완전 깔끔하게 잘 붙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칭찬받으니깐기분좋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창문이 아니라 그냥 벽만 있는 것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꼼꼼하게 붙혔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창문이좀커가지곸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비 굿굿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냐아냐 사라진 거 아니고 눈이랑 형체만 풀어졌는데 이게 내륙으로 올라오면서 다시 형체가 만들어질 수도 있대 그리고 세력은 거의 그대로라도라ㅠㅠㅠㅠ 원래 안전에 관해선 유난 떨고 그래야 해ㅠㅜㅜㅠ 굿굿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굿굿굿 진짜 잘붙였다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저래놨는데...우리지역 비껴갈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해써ㅠㅠㅠ원래 과한 안전이 목숨을 살리는 겨ㅠㅠㅠㅍ태풍 안쎄도 잘햇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직 모르니까 아주 좋은 대비 자세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근데 너무 잘 붙여서 쾌감 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이 풀어지긴했는데 중심기압은 낮아서 조심해야된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문지의 달인이냐곸ㅋㅋㅋ 왤케 잘붙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쓰니 수고해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진짜 잘했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자불러서 도배한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겁나잘붙였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청테이프 사러 온 동네를 휘젓고 다녔는데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상청은 “태풍이 전진하는 속도가 점점 빨라져야 하는데 기존 예측보다는 조금 덜 빨라졌다”고 전했다. ‘태풍의 눈이 사라졌다’는 부분은 “맞는 얘기”라고 했다. 윤기한 사무관은 “풍속이 빠르면 눈이 또렷하게 보이는데, 이번 태풍이 피크였을 때보다는 회전력이 좀 약해진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센 태풍”이라고 설명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더라 ㅠㅠㅠ혹시 모르니 조심하자 익인이들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물안마르게 잘뿌려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너무 잘 븥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엄청 잘붙였넼ㅌ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2:31 l 조회 1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2:31 l 조회 1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
2:30 l 조회 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
2:30 l 조회 7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8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
2:30 l 조회 4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1
2:29 l 조회 5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4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6
2:28 l 조회 34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7
피부 화장만 하면 예뻐지는것같아..1
2:28 l 조회 16
나랑 너무 다른 사람이 미친듯이 끌려1
2:28 l 조회 14
우울해…..1
2:27 l 조회 7
익들아 개급함 선물로 뭐가 더 나아? 4
2:27 l 조회 13
낼 오전부터 쭉 하루종일 시간보내여되는데 텔밖에 답이없나2
2:27 l 조회 9
키 큰 애들이 너랑 키빼몸 똑같은데 왜 넌 날씬해보이냐 하면 할 말이 없음
2:27 l 조회 5
남자들 아무리 잘해줘도 급 따져서 더 나은 여자한테 가는거 7
2:26 l 조회 16
후배가 자꾸 자기가 하는 일을 어필하는데 이거 어케 해야할까....?
2: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