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8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저번 학기에 조별과제 친한 애들 4명(나 포함)이서 했는데 발표하는 애가 자기가 가위바위보 해서 발표자 뽑자고 했는데 왜 또 나냐고 계속 찡찡대고 제발 돈 줄 테니깐 바꿔 줄 사람 이러는거야 근데 거기까지는 너무 싫어서 그럴 수 있지 그랬어 또 가족여행을 발표 바로 전 주말에 가기로 되어있다고도 했고.. 그런데 이 조별과제가 기말 전에 있어서 빨리 피드백 받아서 발표수업 하는 거라 나랑 집가까운 애랑 발표하는 애랑 집에가면서 ‘오늘해야겠다.. 그래야 빨리 내지’ 라고 했는데 발표하는 애가 자기 집 가는 버스가 10시20분? 그쯤 끊긴다고 자기는 못한대서 그냥 우리끼리 했는데 그다음날 듣는 수업이 달라서 못 온애가 미안하다고 음료수 사주고 그랬어 그리고 그날도 전날하던 애랑 둘이서 12시 넘게까지 다해서 교수님한테 보내드리고 애들한테도 중간 중간 어떠냐고 이자료는 괜찮은지 보내 주고 발표하는 애 대본도 써 주고 그랬어  

학교에서도 피드백 받은거 고치고 애들이랑 확인하고 했는데 내가 금요일에 집에 일이 생겨서 빨리 가봐야 할 것 같다고 그랬는데 애들이 수업준비물 만들고 연습을 해본다고 하는거야 그날 갑자기.. 그래도 애들이 집에 가보라고 해서 갔는데 월요일에 발표하는애가 주말에 애들이랑 모여서 준비도 다하고 대본도 다외웠대 그러면서 은근 넌 한게 뭐가 있냐는 식으로 말하는거야 그래서 엄청 속상했는데 집이 가까운애 한테 물어보니까 연습 한 두번 하고 밥먹고 준비물 만드는 것도 그냥 코팅만 했더라고.. 그래서 급하게 다듬고 펀치로 뚫어서 책처럼 만들어서 제출할 수 있도록 했어 발표는 무사히 끝났고 칭찬도 받았어 준비 잘했다고ㅎ 그게 마지막 수업이여서 하교하는데 발표한 애가 ‘다음발표는 나빼고 정해~ 아니다 내가 정해줄께!’ 이러는 거야 그래서 기분이 상했어 준비하면서 계속 쌓인것도 있고 그래서 걔 앞에서 말 잘안하고 그랬는데 며칠 전에 4명 있는 단톡에 잘있냐고 했는데 걔는 읽씹이더라.. 내가 너무 속 좁은 행동이였던걸까... 모르겠다ㅠㅠㅠ 

글이 너무 횡설수설이네ㅠㅠㅠ 미안 그냥 털어 놓고 싶기도 하고 익들 생각은 어떤가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봤을땐 쓰니는 할일을 다 한것같애 너무 걱정안해도돼 점수도 잘나왔구 친한애들끼리 조별과제하고나면 어색해진다 하더라구 ㅋㅋㅋㅋ 편한사이인지라 서로 떠넘기려는 눈치도 주고 눈치를 받는 상황도 많지 그래도 잘 넘겼으면 된거야 너무 신경인써두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성격이 소심해서 맨날 혼자 끙끙앓고 개강하면 어떡하지 했당..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렇지않게 가서 얘기해봐! 기억못할수도 있구 정 걱정되면 술자리 만들어서 솔직하게 얘기해서 풀어두 되고! 대학교가 그렇게 개인적인 감정소비나 이런걸 안해도되더라구..그냥 만나서 즐겁게 얘기하고 고민같은거 있으면 같이 상담해주고 그러면 그냥 무난하게 지나가는거 같애! 개강 같이 화이팅하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개강 화이팅!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람도 안불고 매미도 안울고
2:12 l 조회 1
회사동료가 인스타 팔로우하자는거 어케 거절해?
2:12 l 조회 1 l 추천 1
혼자 여름 휴가로 프라하 3박 4일+ 빈 3박4일 어땨??
2:12 l 조회 1
정신과약을 아침에 처음 먹었는데
2:12 l 조회 1
알바하는데 인친하자는거 거절함....ㅜ
2:11 l 조회 1
홍명보 자진 사퇴
2:11 l 조회 1
요새 잠 안오면 국가유산채널 유튭봄
2:10 l 조회 1
러브버그 여의도에도 많아?
2:09 l 조회 1
나처럼 사람많은데 부담돼서 못가는사람 잇음?
2:09 l 조회 1
동성애자들은 숨기고 이성애자랑 결혼할바에 다른 이성인 동성애자랑 계약결혼을 하는게 좋지 않나?
2:08 l 조회 1
키 160은 37키로랑 73키로 중 뭐가 더 건강하다 생각해??
2:08 l 조회 5
만 30살을 기다린다 면직할거야
2:08 l 조회 2
근데 병원 앞 본죽에서 맨날 밥먹으면 의사꼬실수있음?
2:08 l 조회 5
갑자기 너무 외로움
2:08 l 조회 3
사주가 진짜 있는지 우리 토론해보자 1
2:07 l 조회 11
샤브로 알아?
2:07 l 조회 6
가위 씨게 눌렸다
2:07 l 조회 3
간호사 로테왔는데 힘들다ㅠ 1
2:05 l 조회 16
와 비는 계속 와서 별로지만 온도가…
2:05 l 조회 17
청춘은 몇살까지라고 생각해?14
2:0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