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53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내이야기ㅠㅜ 수시에 거기밖에 못쓴다는데 엄마아빠 울고 동생은 아무 생각 없어서 패닉 나는 갠적으로 안가니만 못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인데ㅜㅜ 그냥 대학가지말고 공무원 준비시키거나 유학보낼까ㅠㅠ 싶은데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어쩔 수 없다고 가서 잘하라고 할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공무원 준비를 하고나 유학을 가더라듀 제대로 할거라는 믿음이 내 동생이라면 안 생겼을듯...은 내 동생도 비숫한 상황이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집안에 아무도 그런사람 없어서 엄마아빠가 억장이 무너지셔서 재수시키자하는데 그건 아닌것같아서 유학이랑 공무원 생각했거든..ㅠ 일단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가는거도 나쁘지않아 편입을 해보는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 경쟁률 1:200이라던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닌거도 많아~ 근데 공무원한다고 동생이 잘 할것같지않으면 ㅈ비추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한 맘으론 유학으로 기운다,, 조언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엄빠 자존심에 거기보내진않을것같아서 편입도 일단 물어볼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동생이 학교가서 또 어떤 생각할지 모르니까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웅 조언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취업하라고 할듯 일하고 힘들어서 정신차리면 대입이나 공무원 공부시켜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 하는것도 고려해봐야겠다 걔진짜 아무생각없어서 사회의 쓴맛 좀봐야할듯 막내딸이라고 너무오냐오냐 키워서 머리에 든게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니까 동생은 정말 별 생각 없는거같은데 공무원준비하라고 보낸다구 아이가 마음을 잡을수있을까싶다ㅠㅠ 공무원준비랑 유학보낸다는거보면 경제적인상황은 뒷받침된다는거니까 동생이 하고싶어한거 시켜주는건 어떠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동생 타격감없어,, 아무생각없이 친구랑 떡볶이 먹는거 좋아해 미술이나 음악해서 특기자하자해도 그것도 싫다하고 노답 대잔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학이나 공무원도 진짜 공부 할 줄 알고 또 뜻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거야 아무나 준비 못 함.. 그냥 돈만 날리는 꼴 될 수 있으니 그냥 그 대학 가라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빠는 도피유학이라도 좋으니 보내자고 막 그래서 일단 말리고 있는데 넘 복잡하다 대학가서 달라지면 모르는데 고졸이어도 상관없다 마인드라 대학간다고 다를지,,ㅠㅠㅠ 진짜 편입이나 취업 시켜야하나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주 낮은 대학 편입은 거기서 거기일 것 같고 또 편입 내용도 학점, 토익 점수 이런건데.. 솔직히 동생 분이 스스로 그 점수를 따내려고 노력할 것 같진 않아 대학이든 뭐든 고생 시켜봐야 할 타입일 것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뭐든 고생시키면 깨달음이 오겠지 진짜 내동생이지만 넘 화나 이렇게 행동하면 나같아도 떨어뜨리고 더 열심히한애 합격시키지ㅠㅠ 휴,, 충고고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일 좋은 건 지원을 끊거나 최소한으로 하는 거야 자취도 시설 개떡같은 곳으로 보내버리고.. 부모님이 맘이 독하셔야 될 것 같다;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휴.. 엄마아빠 설득 잘해서 금전지원끊도록 유도해야겠어 잘될진 모르겠지만.. 애가 너무 열정도 없고 안일해서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시생 낮 12시에 일어나는거 에바야...?
4:33 l 조회 1
대리모 얼마인지 알아?
4:31 l 조회 4
와 진짜 개역겹다..ㅎㅇㅈㅇ
4:29 l 조회 24
나이들수록
4:29 l 조회 12
인스타 인스턴스 댓글
4:29 l 조회 3
산리오는 강아지 3인방이 진짜 막강하구나ㅋㅋㅋㅋㅋ 2
4:28 l 조회 32
익들 몇시 돼야 편의점가는거 안전할까?4
4:26 l 조회 21
남직원 인사하는 딕션이 맘에안듬..
4:25 l 조회 20
억울하다 생각하는거면 난 아직도 제대로 받아들이지않는거겠짖?
4:25 l 조회 9
오일스프레이말이야 수분크림 전에 발라??
4:25 l 조회 2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2
4:23 l 조회 72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16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16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7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3
4:23 l 조회 37
이모부 돌아가시면 장례식장에 3일 매일 가야해??
4:22 l 조회 10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2
4:21 l 조회 31
얘들아 결혼 4개월차 남편이 트위터에서 ㅅ를 한거같아 도와줘 진짜 34
4:19 l 조회 109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13
진짜 갑자기 한 15년만에 뿌셔뿌셔 먹고싶어져서 편의점가서 사옴 1
4: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