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9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2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유니폼 입을때 팔토시 차도 돼? ㅠㅠ 나 아토피 흉터가 심해서 반팔을 못입어 ..
대표 사진
익인1
빵집 마감 힘들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긴팔 못입는거 맞아?반팔아니고..? 일단 사정말하면 사계절 내내 긴팔입든 반팔입든 매장 유니폼은 상관없어! 근데 팔토시 차도 되는진 잘모르겎다...
내 경험상 오픈>마감>미들 순으로 쉬워지고 마감은 할만은 한데 가끔씩 회의감들어 우리집도 이렇게 안치우는데..하는 생각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반팔 ㅠㅠ 내가 잘못썻다 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 하게되면 긴팔 입는다고 말씀 드려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청소좋아하면...? 손님 많은 매장은 가지마 ㅠㅠ 마감시간 다 되고도 계속 오셔ㅜㅜ 난 주택가 사이였는데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맨날 반말하고그래서 너무 힘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소를 좋아해야 하는구나 ,,,,,,,,,,,, 깊게 ,,,, 다시 생각해보아야겠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픈 마감 미들 다 해봤는데 어짜피 쌀쌀해지면 긴팔 죄수복 준다...^^난 9월말부터 입은거같은데 좀 빨리 입을수없냐구 물어봐ㅁ 마감은 윗댓말처럼 청소하다 좀 회의감도 들고..~ 내가 이거 왜 닦고 있어야하나 싶고..가끔 술취한 손님 오는거 빼면 할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면 커피 만들고 빙수 만들고 다 해야겠지? 빵집 관련 알바는 한번도 안 해봐서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난 혼자 다했어 정말 가아아아끔 바쁠땐 좀 멘탈 나간다... 여기선 커피 만들어야해 저기선 케이크 꺼내달라해 빵 포장해야해 난리난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 47정돈데 이정도면 드레스입는다고 살안빼도되니..
20:14 l 조회 5
24키로 뺐는데도 106키로인데 언제빼냐..1
20:14 l 조회 8
이게 전남친 새여친한테 디엠 보낼 일이야? 3
20:14 l 조회 16
생일 챙겨준 친구가 내 생일엔 아무것도 안 해줌2
20:14 l 조회 7
새수건 빨아도 실? 잔털 묻어나오는 거 어떻게 해??
20:14 l 조회 3
버스 안에서 이성과 대화할때
20:13 l 조회 9
무리로 단톡 있는 친구들이랑 갠톡해??4
20:13 l 조회 8
회사 사람 축의 다 해?
20:13 l 조회 5
여 직딩 노트북 백팩 추천 좀
20:1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뭐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20:13 l 조회 10
근데 뭔가 난 메디큐브건 이제 잘 안쓰게 되는듯 1
20:13 l 조회 10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2
20:12 l 조회 12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2
20:12 l 조회 11
익들아 개급함 이거 뽑을까 말까 ㅃㄹ 판단 부탁 3
20:12 l 조회 21
아 ㅜ 아파트 사는데 어떤 아줌마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통화함1
20:12 l 조회 5
해병대 부조리는 이게 ㄹㅇ 충격이였음......2
20:12 l 조회 56
카톡 특별한 친구에 나한테 기프티콘 준 친구도 떠??
20:12 l 조회 6
흙수저에 외모 지능 평범한 여자들 직업 추천1
20:12 l 조회 35
주식하지말고 그돈으로 해외여행 다녀올까4
20:11 l 조회 20
애 낳을 생각 있는 익들아 8
20:1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