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9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수학 내 생각엔 노력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한듯 이과 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흑 수학 넘 어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어도 괜찮은 편이라면 이과..아예 수학 머리가 없는 건 아닐 거 같은데..! 열심히 할 각오 있으면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 2등급 초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과 가즈아 다른 거 할 시간에 수학 공부에 시간 더 투자하면 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과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과 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지금 고1 이과 안나누지 않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는 익) 나눠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우리학교는 통합해서 과목 3개 선택하던데 그것도 학교마다 다른 거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나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공계/ 인문계 지금 선택하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생각에는 2학년 때 나누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과 힘들긴 한데 열심히만 하면 할 수 있을거야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학 따라갈 자신이 아니라 확신이 있으면 ㄱㄱ
다른걸로 커버치려해도 단위수가 크고 수학 2개 배우니까 정신을 못차리겠ㅅ도로러
1학년때 과학 1등급이라 이과왔는데 내신 망함 ㅠㅠ큐ㅠㅠㅠㅠㅠㅠ 절대 자신만 있어서는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수학 모고 성적도 고려해서 생각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내신등급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력해서 등급 올릴 수 있으면! 그게 아니라면 학년 올라갈수록 수학 등급 떨어질수도 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1학년이라면 이과 과학 2개는 수학 2개 더 배운다고 생각하고 들어가면 될 거 같아. 난 1학년 때 내신 1,2등급 나왔는데 2,3학년 올라가니까 3,4로 뚝 떨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과 수학은 노력만으로 안돼 수학재미없으면 이과비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문과수학으로 바꿔서 교차지원하면 안되려나?ㅠㅠ 비록 2년밖에 안되었지만 교차지원해서 잘 간애 있었는데ㅠㅠㅠ이과수학이 진짜 어렵기도 하지만 등급이 잘 안나오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회 막 싫어하고 그런거 아니면 문과도 고려해봐
내 친구도 딱 쓰니처럼 그랬는데 고민하다 결국 문과갔거든
근데 거기서 과학 1~2등급 유지하고 원서쓸때 교차지원 4개 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ㅊㄱㅊ 나도 1학년때 수학 5등급이였고 영어도 똥망인데 반대로 국어 1등급에 과학, 사회도 1등급이라 고민했는데 이과 가고 싶어서 이과갔어
그러고 이과가서도 수학 3~4등급 맞긴했지만 과학 웬만하면 다 2등급 이상은 맞고 국어는 항상 1유지해서 내신은 괜찮게 나와서 수시로 인서울 중 ~ 중하위권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랬는데 난 문과옴ㅇㅇ 국사과는 1등급이었거든 그래서 수학 열심히해서 올려서 1등급받음 영어는 망함 상평시절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원하는 곳 왔당 근데 문과 취직 힘들어어어... 내가 대학와서 놀았던 것도 한몫하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학에 그래도 자신 있다면 이과로 가! 내 친구들 수학때문에 스트레스 받더라.. 하루종일 수학만 풀고 양이 하도 많으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탠딩 코미디는...국내고 해외고 다 노잼임
22:46 l 조회 1
사투리 혐오 심하네
22:46 l 조회 1
주린이인데 12시되면 주식 차트 볼 수 있어??
22:46 l 조회 1
아이패드 있으면 무조건 맥북 사는게 낫나?
22:46 l 조회 1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있어? 감사 많이 빡세?
22:46 l 조회 5
가슴 큰 익들 있어?
22:46 l 조회 10
공무원 1년짼데 공기업 채용 신청할때 신입으로 넣어야하지?
22:46 l 조회 4
오늘 개폭식함… 진짜 한심해 내 자신이1
22:46 l 조회 7
건조기있는 집들 ㅠ 다들 빨래할때 어떻게해..?2
22:45 l 조회 9
너넨 운적 있어?3
22:45 l 조회 10
쿠팡알바 갈까말까
22:45 l 조회 6
쓰리잘비 쓰는 사람있어??
22:45 l 조회 5
일본이 브라질 이기든 말든 큰 상관은 없는데 만약 이기면 인티 포함 모든 커뮤들이 일뽕들한테 먹힐거 같기는 함
22:45 l 조회 4
유튜버들중에 '여러분' 말버릇인사람 많다
22:45 l 조회 10
우리 피파랭킹 엄청 떨어져서
22:45 l 조회 8
익들아 너넨 돌잡이때 뭐 잡앗고 지금 너네랑 관련 잇는거같음?
22:45 l 조회 8
영어 못하는데 엄마랑 둘이 튀르키예 가도 될라나 .. 3
22:44 l 조회 10
릴스보다보면 느끼한 눈빛으로 인생조언하는 인간들 개많음1
22:44 l 조회 9
배달음식 환불 안해줘서 리뷰 안좋게 남겼더니 환불해주겠다네1
22:44 l 조회 11
ZARA 특1
22:4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