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3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0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나랑 내친구가 대학을 같이 들어갔는데

우리 둘이 야바리라는 단어쓰면 아무도 못알아듣는다ㅠㅠㅠ

근데 웃긴건 같은 인천사는 과대언니는 알아들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경기도 사는 익 압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바리 아십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압니다!!!!! (두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쓰면 나보고 인천애들만 아는 말 쓰지말라고 꼭 이상한 말 주워와서 억지부린다고 나한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마계인천이라고퓨ㅠㅠㅠㅠ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나 ㅋㅋ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 귀여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리 였나...? 나 인천익인데 친구가 쓰는거 들은거 같애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ㅋㅋㅋㅋㅋㅋㅋ 의리없다 이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인천익인데 처음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나는 엄마도 알고 친구도아는데 대학사람들은 몰라서 맨날 의아했음ㅜㅜ 나 학교다닐때마다 썼던말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신기하다 ㅋㅋㅋㅋ 근데 이거 다 다른것 같아 혹시 빨래 개비다 말 아니...? 내 친구는 이걸 이해못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ㄹ를 갠단뜻 아냐..? 개비다..? 개버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ㅠㅠㅠㅠ 심지어 저건 경상도 사투리래 여튼 이걸 모르는 친구도 있어서 신기했다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옼ㅋㅋㅋㅋㅋ 진짜 뭔가 인천은 온갖 사투리가 짬뽕된 지역같아.. 여ㅑㄱ시 항구도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인정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앵무새 현관 밖에 두고 키우는 사람 있는데 진짜 개시끄러움
11:36 l 조회 2
잡도리 잘 당하는 포지션인데 1
11:35 l 조회 14
하... 다이어트중인데 당이 너무 먹고시픈데 카페에서 먹을만한거 없겠지
11:35 l 조회 9
아빠랑 아홉시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늦잠잤어
11:35 l 조회 8
브레드이발소에서 케이크여왕이 지하감옥에 가고싶으냐! 할 때 너무 싫다
11:35 l 조회 5
친구가 이런 말 하면 너네 어때?.. 2
11:35 l 조회 8
아 나 매번 몽총해서 인간관계 실수하는거 미치겠다
11:35 l 조회 6
이정도면 가난한거지? 1
11:35 l 조회 9
지금 에어컨 켰어?1
11:34 l 조회 4
하 팀에 육아휴직자 나오면 진짜 짜증난다2
11:34 l 조회 18
우울할땐 일단 씻어봐 ㄹㅇ 제발 ,,,, 우울은 수용성이라 무조건 씻어봐2
11:34 l 조회 14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듯1
11:33 l 조회 18
항우울제 먹으면 진짜 식욕 사라지는구낭
11:33 l 조회 9
당근도 알고리즘 쩌네...
11:33 l 조회 5
아 쌰갈 어케 개안친한 친구 하이라이트 하트 10번 누른즛
11:33 l 조회 17
아 버스 멀미나 씨︎바
11:33 l 조회 8
쿠팡이츠 매장으로 이동중만 10분넘게 하는데 머지
11:33 l 조회 3
우베라떼 살쪄???????2
11:33 l 조회 12
익들은 어떤디저트가 젛았어???4
11:33 l 조회 9
폭언으로 퇴사하려는데 이거 나중에 다른회사 갈때 큰일나..?
11: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