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7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출국할때 술한병을사서 다시우리나라로입국할때 가지고들어오는데, 이술은 내가캐리어에넣고 수화물로보낼꺼야  

근데 다시한국들어오는비행기 기내면세점에서 술한병을 더살껀데 여기서 세금이나 뭐든 문제되는거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응 술은 1병만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진신고하고 그리비싼술 아니면 거의 봐주는 분위기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만원정도하는건데 신고하면 어디서 뭘어떻게 돈을내야하는걸까..!? 인터넷으로예약하고 기내에서 받을려고하는데 자진신고랑 어디서하는거야..? ㅜㅜㅜ 하 첨이라 복잡하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국시 세관신고서에 정직하게 적으면 되는거고 영수증 지참하고 있어 그리고 세금물게된다면 직원들이 안내해줄거야 요즘은 카드납부도 된다고알고잇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알려줘서 정말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정말정말미안한데!!
출국할때한병은 내캐리어에넣고
해외에서산술은 친구캐리어에넣어오면 따로신고안해도되는거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ㅋㅋㅋㅋ친구있음 됐네!!! 친구가 술을 안산다면 해결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와우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 고마워 ㅠㅠㅠㅠ 정말 큰도움됐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두병 사는거니까 문제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술은 1병만 가능해서 2병가지고들어오면 신고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술 두병이라 한 병은 면세되는데 한병은 신고해야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피 지성익들아 집에만 있는날 머리 감아 안 감아?
12:21 l 조회 1
소개 상대가 살빼면 잘생겼어 라는디
12:21 l 조회 2
간 검사 따로 해보는게 좋을까?
12:20 l 조회 3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12:20 l 조회 11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7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12:20 l 조회 9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8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1
12:19 l 조회 5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1
12:19 l 조회 17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8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6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18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8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8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3
12:18 l 조회 20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61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5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3
12:18 l 조회 6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9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