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7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쓰니 158에 52키로임ㅇㅇ 엄청 마르지도 통통하지도 않은 그냥 보통?정도임 근데 배나 허벅지같은 데에 살이 좀 집중되어 있고 다리나 팔같이 밖에 보이는 부분이 말라서그런지 48?정도로 보고 되게 말랐다고 생각하는애들이 많더라고  

그래서 내가 살뺀다고 할 때마다 니가 왜?이러고 남자애들도 니가 왜?이래서 그냥 항상 난 내 몸무게 말해주거든ㅇㅇ나 52키로고 니네가 생각하는만큼 안말랐고 뱃살 진짜 많다고 함 

근데 여자애들이 너는 왜 굳이 니몸무게를 말하면서까지 살쪘다는걸 강조하냐 누가봐도 너는 말랐는데 다이어트한다고 하는거 보기안좋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내가 하는게 여우짓인 거야? 아니 여우짓이 아니더라도 이런걸로 남이 기분 나쁠수가 있는거임?참고로 나한테 저 말한 애들도 그냥 마르거나 보통인애들임
대표 사진
익인1
나 딱 그 스펙인데 진짜 안말랐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ㅜ대체 저게 왜 여우짓이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쓰니같은 체형이라 마음 알아ㅜㅜ 나 극단적일땐 56키론데 다들 46키로로 봤어...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대충 그 정도로 뺐지만.. 근데 나두 막 같이 목욕한 친구들 아닌 이상은 대부분이 그런 반응이더라..... 너가 뺄 게 어딨냐고ㅋㅋㅋㅋ 근데 스니 친구들이 좀 더 그렇다 여우짓이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도 이해안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
4:49 l 조회 1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3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
4:47 l 조회 2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
4:45 l 조회 7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6
4:44 l 조회 17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1
4:43 l 조회 8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2
4:41 l 조회 14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5
4:37 l 조회 25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3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0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6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24
색 좀 골라쥬라……… 11
4:30 l 조회 62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85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50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2
4:27 l 조회 39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37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6
4:25 l 조회 98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6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