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80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7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그 강남역이랑 신논현역 사이에 엄청큰 화장품가게있잖아 랑콤 슈에무라 베네피트 이런거 모아논곳 옷차림은 그냥 머리 똥머리하고 솔직히 좀 대충입고가긴했는데 화장도 안하고..거기 직원분들...내가 어딜가든 따라다님...착각인가 싶었는데 아니였어...내가 여기에서 발색하고있으면 여자직원이 쳐다보고 가거나 저기에서발색하면 아예 다섯걸음 떨어져서 나보고 서있고 다른손님들보니까 직원분들 신경안쓰시고 손님혼자서 자유롭게 발색하거나 친구랑 하하호호 테스트 해보는데 진짜 나만 집요하게 쫒아다니더라...ㅠㅠㅠㅠㅠ눈치보여서 그냥 나옴..아 슬프당ㅠㅠㅠㅠ내가 그렇게 훔칠거같아보이고 거지같아보였나ㅠㅠㅠ솔직히 사고싶음 마음에 들어간건데 너무 비참해서 나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도움이 필요해보여서 그런건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면 말이라도 걸텐데 그냥 직원들끼리 번갈아가면서 슥 쳐가보고가거나 아예 가까이에서 나쳐다보고 서있고...나가는데 가방좀 보겠습니다 안한걸 다행으로 알아야하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코르? 나 맨날 학원 가는 길에 츄리닝 입고 구경하다가 하나씩 지르고 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코르? 신경안써서 이름은 모르는데c로 시작했어 내가 얼굴이 도둑상이었나...그거느낀후로는 잘안가진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맞을고야..거기 워낙 사람도 많고 그래서 난 항상 막 입고 가도 그렇게 느낀 적은 없었는데..ㅠㅠ
그 직원이 좀 이상한듯 너무 신경쓰지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ssg강남 디ㅇ 매장갔을때 그랬어..
내가 등산갔다가 와서 초췌한건맞는데 쳐다보고 그래서 걍 향수 지르고 옴 ...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쿨한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맞아 같은 매장은 아니고 나도 대충 입고 안경쓰고 올리브영갔는데 대놓고 따라다니면서 나 보더라 진짜 짜증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자주 가는 매장은 화장 안 하고 간 날에는 계속 날 보고 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기분나빴겠다ㅠㅠㅜ후줄근하게 하고 가면 좀 비싼 화장품 파는데는 좀 얕보는거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생으로써 옷차림이나 그런걸로 사람판단하는건 잘못된 행동인데 그 약간 조금만이라도 의심되면 주시해야해ㅠㅠㅠㅠㅠㅜ도난이 워낙 많이 일어나서...근데 진짜 옷차림으로 사람판단하는건 잘못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거기가 시코르 맞다면 원래 거기 컨셉이 화장 무슨 놀이터 이런거 아냐? 자유분방한 분위기 강조하고 그러던데 화장품 막 다 찍어발라보고 고데기도 맘대로 하고... 근데 컨셉이랑 너무 동떨어지네; 내걸지나 말던지 말만 번지르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생각해보니 나 또한 아무 매장들어가도 나만 막 쫓아댕기던데 그럴 때 마다 훔칠거같나 이렇게 생각안하고 물건 추천해줄라고 계속 쫓아댕기나 부담스럽네 라고만 생각핬었는데 훔쳐갈까봐 그런거였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딱 그 매장인거같은데ㅋㅋㅋㅋㅋ 나 엄청 쫓아다니더라ㅋㅋㅋㅋ 재수없어서 나갔음. 도움 안필요하고 안 훔쳐가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1
7:21 l 조회 9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3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1
7:20 l 조회 5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20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5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5
7:16 l 조회 16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7
일찍 인난 익들 !! 텀블러 골라조 !!!!!!8
7:14 l 조회 58
어우 토익 보러가야되는데 너무 졸려
7:13 l 조회 9
7월 15일이 초복이네1
7:12 l 조회 17
인생 힘들다
7:12 l 조회 6
요즘의 한국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랑 비슷하대 겁나 쾌적하자나...6
7:12 l 조회 111
하....... 감기+생리
7:10 l 조회 8
미국에서 살고싶어욘1
7:09 l 조회 25
2월 졸업이면 공백기 셀 때 2월부터 세는 거 맞지..?1
7:06 l 조회 29
너넨 주6일 회사같은거 다니지 마라...
7:05 l 조회 50
뚱뚱하고 얼굴못생기면 1조가잇어도 노잼일듯8
7:05 l 조회 99
버스 타고 강릉 가는데 멀미약 안 샀음2
7:04 l 조회 8
서로 갉아먹는 관계라는 거 이해돼?7
7:03 l 조회 66
타투 가격 어떤지 봐줄 사람..
7: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