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84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영화 연출 수업 온라인으로 들어도 괜찮을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서울까지 갈 수 있는 거리가 아니야 ㅠㅠ 올라가는데만 해도 4시간 5시간 걸려서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진짜 선택사항이 없긴 해 ㅠㅠㅠ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영화과 준비하는 고3이고 지방살아ㅠㅠ 나도 막 서울로 학원 알아보다 온라인으로 수업하는거 알아봤는데 온라인으로 하면 내 의지 잘 안 다져질꺼같아서 그냥 토요일마다 학원가서 수업 듣는다! 난 왕복 3시간인데 더 멀리 사는 애들은 왕복 6시간도 있고 거제에서 오는 애도 봤어 난 솔직히 온라인보다 직접 학원다니는걸 더 추천해주고 싶은데ㅠㅠ 쓰니가 너무 부담스러우면 할 수 없지 꼼꼼히 생각해봐 혹시 더 궁금한거 있름 물어보고 같은 영화과 준비생 만나니까 반갑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 나도 그래서 그냥 여러군데 찾아보고는 있어 부산이나 대구쪽에 있길래 거기 가야 하나 싶다 아무래도 사람 대 사람이 제일 좋으니까...! 서울까지 가기엔 너무 먼 것 같아서 진짜... 방학 때라도 올라갔다가 학교 다닐 때는 온라인 들을까 생각도 해 봤고... 댓글 고마워! 익이니 꼭 합격하길 바랄게 힘들어도 조금만 더 파이팅!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
1:02 l 조회 1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
1:01 l 조회 1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
1:00 l 조회 14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2
1:00 l 조회 26
커뮤하다보면 나 착한 아이병 걸렸나싶을때 있음..1
0:59 l 조회 25
해드앤숄더 좋은게 머야? 딱지떨어지고 그럼
0:59 l 조회 16
괴담출근 근데 나 솔직히 웹출 그림체 내 취향 아님....
0:59 l 조회 8
우리나라는 자연스럽게 이쁜 미인 좋아하자나1
0:58 l 조회 21
정말 ㄹㅇ 자연미인은 힘든가?8
0:58 l 조회 56
전산회계2급도 계산기 필요해?4
0:58 l 조회 12
살면서 이런 경험은 ㄹㅇ 처음이네 4
0:58 l 조회 57
기자회견때매 잠 다 깼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0:57 l 조회 98
알바 걍 그만둘까...1
0:57 l 조회 25
홍명보 이민가려나?1
0:57 l 조회 22
다들 네일팁 어디서 사?2
0:57 l 조회 9
알바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지 고민된다
0:57 l 조회 10
현금 100억있으면 그걸로 주식으로 더 불릴래? 아니면 집살래?2
0:56 l 조회 17
홍명보 진짜 고집 개세다4
0:56 l 조회 116
안정형이 뭐야?3
0:56 l 조회 17
7.1부터 전남광주특별시야?
0:5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