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96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7년 전 (2018/8/27) 게시물이에요
카드로 결제하고... 돌려받았다ㅠㅠ 잃어버린적 몇번 있는데 택시에서는 처음이라..원래 이렇게 하는거야? 

아무튼 찾아서 너무 다행이다ㅜㅠㅠㅠㅠ저번주에 바꾼 새 폰이거든 일주일도 안 됐어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5만원 결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핸드폰 찾아준 값인가??
근데 그건 주인이 해야지 왜 기사님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사가 찾아준 값으로 오만원 받은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면 쓰니네 집까지 온 택시비로 퉁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ㅠ 전화할 때 법원이라고 하셨는데 법원에서 우리학교까지니까 택시비로는 기본요금일건데ㅠ 아무튼 결제해야 주신대서 했어ㅜㅠㅠ

말을 정정할게 결제해야 준다고 하신 건 아니고 내 핸드폰 들고 현금 없냐고 물어보시고 없다니까 카드로 5만원 결제하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5만원 결제를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폰 주인 찾아주는 건 너무나도 당연한 거 아님??? 그 5만원 안 주면 폰도 안 준다 이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결제해야 주신다는 것처럼 하셔서 했어.. 근데 원래 잃어버린거 찾으면 사례금 드려야 한다고 알고 있긴한데 정확히는 몰라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례금을 줘도 10000원이나 뭐 그 거리까지의 요금을 사례해야지 5만원 뭐 거의 돈 뜯어간 거 아님? 사례해야한다는 것도 맞는 말이긴 하지만 어이없네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대체 왜? 5만원을 먼저 요구하셨어? 먼저 사례하겠다고 한 것도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결제 안하면 폰 안주겠다 하신거면 그거 완전 협박같은데...... 택시회사에 신고해도 될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는 경황이 없어서 감사합니다만 반복하고 있었는데 현금 없냐고 물어보셔서.. 현금이 진짜로 엊ㅅ어서 카드는 안 될까요 했는데 5만원 결제합니다? 하고 하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만원 결제합니다 라니.....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가 찾으러 간게아니라 기사님이 찾아오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ㅜㅠㅠㅠㅠ 내가 폰 찾는다고 다른 택시 타고 택시 탔던 곳으로 돌아와있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흠 원래 물건찾아주면 몇퍼 사례금으로 줘야되고 이런것도 있긴 한데 결제해야 폰준다니 이건 좀 그렇네 그냥 택시비개념으로 결제한것도 아니고 오만원이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움 그러게ㅠ 아까는 너무 정신없고 핸드폰 찾았다는게 너무 기뻐서 그냥 네네네 하고 했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지.... 기름값인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 대기업 증권사 다니는데 연봉엄청 벌겠지..
2:31 l 조회 1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2:31 l 조회 1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2:31 l 조회 1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
2:30 l 조회 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
2:30 l 조회 7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8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
2:30 l 조회 4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1
2:29 l 조회 5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4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6
2:28 l 조회 34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7
피부 화장만 하면 예뻐지는것같아..1
2:28 l 조회 16
나랑 너무 다른 사람이 미친듯이 끌려1
2:28 l 조회 14
우울해…..1
2:27 l 조회 7
익들아 개급함 선물로 뭐가 더 나아? 4
2:27 l 조회 13
낼 오전부터 쭉 하루종일 시간보내여되는데 텔밖에 답이없나2
2:27 l 조회 9
키 큰 애들이 너랑 키빼몸 똑같은데 왜 넌 날씬해보이냐 하면 할 말이 없음
2:27 l 조회 5
남자들 아무리 잘해줘도 급 따져서 더 나은 여자한테 가는거 7
2: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