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98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7년 전 (2018/8/27) 게시물이에요
전문대 넣을과가 없어서 ㅠㅠ 그나마 넣을곳이 저기밖에 없다... 

관심이 없는과는 아닌데 어려워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컴퓨터 적성 많이타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성 안맞으면 끝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맞으면 되게 힘들어하고 성적도 잘 안나와서 좀 막막해 하더라고 전공 포기한 케이스도 몇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컴공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난 경영 근데 주변에 문과에서 컴퓨터쪽으로 테크탄애들 많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하.. 대충 뭘 배우는지 알아야 쓰던지 말던지 하지 ㅠㅠ 어떡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과 므슨상관이야 생각보다 많이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수학을 확통밖에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문과에서 컴공 교차지원으로 왔는데 막상 컴공 와서 보면 그렇게 적성 맞다는 애들 많진 않아 수학은 난 뭐 거의 포기했고ㅎㅎ... 시간만 있다면 학원 한달 정도라도 다녀보는 거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충 뭐배우는지 알려줄 수 있어ㅠㅠㅠ? 그리고 전문대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나는 수도권 4년제 다니고 있구 우리 학교는 전공은 C++ 위주로 필수로 배우는 편이야 나머지는 본인이 원하는 커리큘럼 따라서 프로그램 선택해서 들어! 교양은 미분적분 공업수학 물리학 통계학 대충 이렇게 필수로 듣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교양 과목 왜저래 안할래 안갈래 ㅠㅠㅠ오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제일 싫어하고 못하는것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ㅋㅋㅋㅋㅋ 나는 그냥 전공만 보고 다니고 있어 교필 점수 처참해...ㅎㅎ 이제 곧 들을 공수도 아마 말아먹을 예정! 우리학교가 이런 거니까 익이니가 가고 싶은 대학 교과과정표 봐봐 교필로 뭐 들어야 되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전문대라 그런가 수학은 없더라고... ㅠㅠㅠㅠ 나 근데 나랑 적성 안맞는거같아.... 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적성 맞는 거 찾기가 힘들지ㅠ 마음 있으면 학원 다녀보는 거 제일 추천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과에서 컴공 생각보다 많이가는데 컴공이 적성 진짜 많이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대충 뭐배워ㅠㅠㅠ? 그냥 컴퓨터 관련된거면 다 배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난 내가 다니는건 아니고 친언니가 컴공비슷한과여서 컴공에서 배우는거 본적있는데 프로그래밍이랑 알고리즘짜고 이런거 하는건봤어 울언니도 프로그래밍같은거 하고싶다고 간건데 적성안맞아서 반도체쪽으로 갈아탈거래 그리고 교과목이랑 커리큘럼은 학교홈페이지 들어가보면 나와있으니까 그거보는게 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리큘럼 어제부터 계속 보고있는데 뭐가뭔지 모르겠어.... 문과라 진심 하나도 모르겤ㅅ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점같은곳 가서 c언어 책봐바 프로그래밍할 때 꼭 필요하다고 들었거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윗댓보니까 마음 뚝떨어진다하 오바다 진짜 나 수학 개못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일단 컴공은 공대니까 공업수학 미분적분학 이런건 엥간해선 필수일거야ㅜㅜ 언니도 이거 필수로 하고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절대 못해 바로 마음 접혔어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22 06.28 12:1068852 2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57 06.28 15:2577059 1
일상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93 06.28 19:183803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534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913 0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7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
5:00 l 조회 11
지잡4년제 무슨기술 추천해? 1
4:58 l 조회 9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18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
4:58 l 조회 11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6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26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16
4:56 l 조회 68
내 동생 2
4:55 l 조회 10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9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1
4:53 l 조회 39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3
4:52 l 조회 23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17
조수석에서 못 졸고 무조건 얘기해야해도 뚜벅이보단 차 데이트가 나아?7
4:50 l 조회 43
남동생 인기많았던 이유 이제 알거같다1
4:50 l 조회 135
새벽인티는 착함
4:47 l 조회 23
원펀맨, 스파이패밀리같은 애니 추천좀
4:45 l 조회 8
동생한테 네가 그러니까 친구들이 너랑 안 노는거라고 말했거든1
4:44 l 조회 31
ㅇㄱㄹ에게 먹금하면 알아서 튀네
4:4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