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99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7년 전 (2018/8/27) 게시물이에요
6교과 쓸거고 가고싶은 대학교중 하나가 영어 필수더라고!! 나머지는 그냥 3합 몇 이런식?? 

근데 내 머리가 도저히.. 수학 영어 둘 다 못할 것 같아서 둘 중 하나를 포기할까 고민중이야  

자 여기서 고민이 시작돼.. 

 

1. 수학 버리고 국영사탐으로 최저 맞추자!(어차피 영어 필수잖아 뭐하러 수학해 포기행~) 

2. 사람일 몰라 끝까지 수학+영어 해보자! 

 

 

이거 둘 중에 고민중인데 왜냐면 ㅠㅠ 내가 수학은 성적이 올라본 적이 있어 3등급까지.. 근데 영어는 진짜ㅠㅠ 잘봐야 4등급? 맨날 4~5에서 놀아 물론 수학도 똑같은데 약간 뭐라 해야지 수학은 올려봤으니까 하면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있는데 영어는 도박거는 느낌 ㅠㅠ  

 

익인들이라면 둘 중에 뭐선택 할랭..?ㅠㅠ

자아 김쓰니 대학가기를 위해 익인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인스티즈 

 

 

 

 

추가추가 쓰니는 >>>>문과〈〈〈〈 야!
대표 사진
익인1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형이면 ㄹㅇ 올릴수있다 나도 맨날 1번만풀다가 수능때 6문제틀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사람일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학 나형이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문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 거면 수학 놓지마 .. 전에 올려본 적 있으면 수능때까지 충분히 올릴 수 있어 !! 내 친구들도 6모 4~5 뜨던 친구들 수능 때 3떴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나도 수학 버렸었는데 수능날 3초 떠서 후회했음.. 수학 2 떴으면 최저 다 맞출 수 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쓰니야 수학 저어어얼대 놓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6교과 중 하나만 영어필수인걸 사람 일 진짜 몰라.. 수학 공부해줘..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다들 수학 놓지 말라하넹.. 하긴 진짜 사람일 모르는 거니까ㅠㅠ 솔직히 맘속에 수학 하기 싫은 생각이 조금 있었는데.. 다시 수완 가지러 갈겡..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111얼마 안남았지 않니 이제??ㅜㅜ 내 친구도 수학 버리고 국어 영어 사탐만 파서 우리 학교 왔어ㅜㅜ우리학교도 영어 필수였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형은 진짜 기출만 제대로해도 오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국어랑 영어가 믿는 구석이 있고 수학은 6등급이라 버렸는데 쓰니는 애매하니까 그냥 둘 다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이과생인데 나두 수학영어 절대 둘 다 못할 거 같아서 수학 안 함 ㅎㅁㅎ 수능으론 절대 안갈거같구 지금 나한테 도움되는건 영어같아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나도 수학 포기한 상태였는데 수능때 내 인생 최고등급 받았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이과생이었는데 심지어 수학 가형이라 등급 못따겠어서 걍 버였어 수학 포함해서 최저맞췄어야했는데도 그래서 국어 영어만 파서 12받고 수학은..ㅎ 하여튼 지금 시간 얼마없는데 확실히 올릴 수 있을거같은거 선택해서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형이니까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쓰니야 이건 알아야하는게 수학이 평소에 4~5 뜨다가 한번 3으로 올랐다! 이건 쓰니의 실력이 오른게 아니라 사실 운이 90프로라고 봐야해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아ㅠㅠ 나도 그렇게 생각해 ㅠㅠ 솔직히 수학이 계속 3나왔으면 지금 버릴까말까 고민도 안했을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나 영어 모고는 항상 4나왔는데 수능은 3나왔어
어떻게 될지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1수학 3등급까진 올리기 쉬운데 3에서 2가긴 어렵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문과수학 지금시작하면 2등급까지는 나올거같다 나 6모가 5등급컷이엿고 수능이 2등급컷이였음 물론 너무 옛날이야기지만,,, 문과수학이라면 희망가질수있을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문과수학,,,더도말고 덜도말고 수능유형만 열심히풀면 가망잏다고본다 나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 대기업 증권사 다니는데 연봉엄청 벌겠지..
2:31 l 조회 1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2:31 l 조회 1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2:31 l 조회 1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
2:30 l 조회 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
2:30 l 조회 7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8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
2:30 l 조회 4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1
2:29 l 조회 5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4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6
2:28 l 조회 34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7
피부 화장만 하면 예뻐지는것같아..1
2:28 l 조회 16
나랑 너무 다른 사람이 미친듯이 끌려1
2:28 l 조회 14
우울해…..1
2:27 l 조회 7
익들아 개급함 선물로 뭐가 더 나아? 4
2:27 l 조회 13
낼 오전부터 쭉 하루종일 시간보내여되는데 텔밖에 답이없나2
2:27 l 조회 9
키 큰 애들이 너랑 키빼몸 똑같은데 왜 넌 날씬해보이냐 하면 할 말이 없음
2:27 l 조회 5
남자들 아무리 잘해줘도 급 따져서 더 나은 여자한테 가는거 7
2: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