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115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음식물쓰레기 치우기도 싫어해서 김밥 햄버거 같은것만 사서 후딱 먹고 포장지만 버리는데 

에어프라이어 사면 과연 쓸까 

아니면 또 그릇 설거지하기 싫고 에어프라이어 관리 귀찮다고 안쓰게될까 

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ㄴㄴㄴㄴㄴ 안 쓸 듯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감튀 치킨 사 먹자...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너익나익 그래서 나도 고민하다 안 사려곸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 자취러가 또 있었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렬루 한두번쓰고 안쓸듯 ㅎㅎㅎㅎ 내가 그래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커피 좋아하는데 기계샀다가 쳐박아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건조기도 쳐박아둠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나도 고민중
전자렌지도 없지만 에어프라이어는 대박적인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좀 고민된단말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어프라이어기는 냉동식품 자주먹으면 좋은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동식품이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나오던가? 그게 아주 중요하다(진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을만큼만 해서 다 먹으면 음식물쓰레기 안나와!남기면 보관하던지 버리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밑에 기름?같은거 나와서 설거지해줘야되긴해!ㅋㅋㅋ 근데 난 귀찮아서 안하거나 밑에 종이호일 깔고 나중에 그것만 버리던가! 진짜 더러우면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안해줘도 되는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라이팬없는정도면 사도 안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6살 여자랑 33살 여자랑
0:19 l 조회 1
거실에서 바깥보면 뭐보여? 공원뷰? 호수뷰?
0:18 l 조회 5
신입은 어떤 상사한테 제일 잘 보이는 게 중요할까?1
0:18 l 조회 4
다크서클 너무 심해졌는데1
0:18 l 조회 8
착장 살말 봐주라
0:18 l 조회 4
^모^ < 이게 일베야?
0:18 l 조회 13
신혼익들아 남편이랑 밥먹을때 마주봐? 아님 나란히먹어?
0:18 l 조회 3
핑크랑 블루 중에 뭐가 더 예뻐?4
0:17 l 조회 14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
0:17 l 조회 23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9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0:17 l 조회 12
준싫 제발ㄲㅈ1
0:17 l 조회 11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5
0:16 l 조회 21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4
0:16 l 조회 11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3
0:15 l 조회 39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3
0:15 l 조회 35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10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11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1
0:15 l 조회 13
이거 피부암인가?3
0:1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