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선생님 두분빼고 3학년 교무실 구성원이 작년이랑 똑같은거임 선생님들 다 아는척하시고 작년 담임쌤 마주치고 작년 동아리담당쌤이 원서 담당이여서 도망치고 싶었다...ㅠㅠㅠㅠㅠㅠ 쌤이 왜 거기서 나와요...
|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선생님 두분빼고 3학년 교무실 구성원이 작년이랑 똑같은거임 선생님들 다 아는척하시고 작년 담임쌤 마주치고 작년 동아리담당쌤이 원서 담당이여서 도망치고 싶었다...ㅠㅠㅠㅠㅠㅠ 쌤이 왜 거기서 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