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181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7년 전 (2018/9/01) 게시물이에요
그냥 내 생각인데 싫어한다는거 보단 상댜하기 싫어하는거 같아.. 같은 말인가? 

단톡에 내가 뭘 이야기하면 전부 읽씹해 애들이 바쁜거는 알겠는데 애들이 대답 활발하게 할 때 내가 톡 보냈는데 그때부터 읽씹하고 하루종일 대답이 없는데 ㅍㅂ이나 ㅇㅅㅌ는 현활이고 다른애가 톡 보낼땐 대답도 잘해주고 나한텐 ㅇㅇ이게 끝이야 정말 별거 아닌것처럼 느껴지지만 이 상황이 되게 익숙치않고 애들이 날 대하는게 변했다는게 느껴질ㄹ정도야.. 어떻게 해야할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에구.. 맘고생 심하겠네ㅠㅠ 더 좋은 친구들은 없을까? 아니면 말해서 풀어봐바.. 말하기 힘들지라두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다른 학교 다니기는 하는데 부모님들이 말할ㄹ정도로 얘네는 평친가겠다라고 말씀을 많이 하셔 부모님 말씀처럼 나란테 평친인데ㅠㅠ 다른 친구들을 정말 1도 없어 정말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왜그런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내 친구들이 그랬었는데 그냥 내가 싫었는지 누가들어도 말도 안되는 이유로 시비걸고 싸워서 이제 서로 모른척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똑같이 읽씹하면 나중에 왜 읽씹하냐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읽씹하고 해봤는데 그냥 물흐르듯이 엄어가고 애들이 대답을 해줘서 내가 읽씹해도 티가 안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너무 힘들면 먼저 너희 나랑 다니기 싫냐고 먼저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근데 익인이가 답답해 할 수도있는데..약간 그런 말들을 잘 못하게써.. 그런말하면 바로 연끊을거 같고 평친도 잃을것같아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이해해ㅠㅠㅜ 그래두 만약 물어봤을 때 바로 연끊을 친구들이라면 계속 지내는걸 추천해주고 싶지 않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1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3
하닉 300 미친1
8:04 l 조회 23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6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8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4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13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9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13
하이닉스 오늘 300 찍겠구나
8:02 l 조회 24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14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12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4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5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3
8:01 l 조회 21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13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2
8:00 l 조회 21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26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4
8:00 l 조회 3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4
8:00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