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00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나 패드류 맨날썼는데 안쓴후로 진짜좋아졌다

피부과에서 내가 피부가 재생할 시간을 안준대...ㅎ 각질제거 하지말라드라

그래서 패드끊고 솜에 스킨뭍혀서 닦는것도 관뒀는데 피부 ㄹㅇ 좋아짐

대표 사진
익인1
패드 얼마나 자주 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한번은 꼭 쓴것같아! 제일유명한 그거 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뭐야..? 나 맨날 코스알 엑스 꺼 아침에 한번 저녁에한번 쓰는데 그것도 자제해야하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 코스알엑스꺼 썼다! 헉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은 좀...많은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진짜 나두 병원에서 세안도 대충 좀 하고 얼굴에 로션만 딱 바르라길래 말 들었더니 피부 갠차나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 나는 세안을 제대로 하라더라...ㅎ 두번 하는걸로는 부족한경우었어 나는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세안 한번 이상하면 절때 안된다구 했는데 원장님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장했다고 세안 막 꼼꼼하게 하지말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는 꼼꼼하게안해서 헤어라인에 여드름 나고 그런경우였거든 피부자체에 솜털도 엄청많대 그래서 세안 더 잘하라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피부과 돈 얼마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총 든거는 음...얼마안쓴것같아 50도 안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오옹 그렇구만 고마웡!!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화장 한달에 한번 할까말까여서 화장하기 전날에만 각질제거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화장 평일에 맨날하는데 그냥 그 이후로 세안만 꼼꼼히 잘 해주고있어!! 익인이 정도면 괜찮을것같다구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취업하거나 하면 맨날 해야겠구나.. 난 아직 학생이라 나갈일 없어서 잘 안하는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패드면 그 김숙씨 막 각질패드 이런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패드면 거의 각질패드일거야! 근데나는 피부에 문지르는 모든걸관뒀어 스킨바를때 솜에뭍혀바르는거라던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 관절 신기하다
20:02 l 조회 1
폰바꿨는데
20:02 l 조회 1
채용중이냐고 문자 보냈는데 읽고 답이 없음
20:02 l 조회 2
업무 보고 내가 실수한거니
20:01 l 조회 4
카톡 선물 잊으셨나요 그거 안 오는 방법 없음???
20:01 l 조회 6
대부분 남자들은 4
20:01 l 조회 21
힘빠진 군수 6월 30일까지 근무한다고 하니깐
20:00 l 조회 7
난 진짜 큰돈 버는일은 못보나바
20:00 l 조회 15
표정 자세 안좋은거 고쳐야 한다고봐? 3
20:00 l 조회 11
01년생이면 사회생활 한참할 나이야??5
20:00 l 조회 18
아으 내가 어제 삼전을 왜샀을까 2
19:59 l 조회 24
토익스피킹 ㅈㅇㅋ vs 시계토끼 교재 추천좀 둘다 여러권이네12
19:59 l 조회 12
재밌고 싫지않은데 두번은 못보겠는 그런영화들 있지않니4
19:58 l 조회 17
목걸이 골라줄사람ㅠㅠ1
19:58 l 조회 15
하닉 계좌파서 새로 저점 잡을까 생각중7
19:58 l 조회 25
수서역에 도착해서 3시간 정도 뻥 비는데 어디 갈만할 곳 없을까...2
19:58 l 조회 18
번개장터 차단 당한거 못풀어?
19:57 l 조회 12
20대초가 셀린느 프라다 코치 들고 다니면 이상할까?8
19:57 l 조회 38
주변에 잇프피랑 잇팁 많이 달라 보여?4
19:57 l 조회 17
엽떡 조리하는데 얼마나 걸리냐
19: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