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15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7년 전 (2018/9/03) 게시물이에요
학종쓸까 교과쓸까ㅠㅠㅠ 

학종은 내 생기부에 그닥 메리트 있는 내용도 없어서 그냥 평범한 자소서밖에는 안될것 같고 진로도 미디어로 해둬서 특히 높은과로 써야해 

교과로 쓰면 내 성적에 맞는 학교중에서 과보다 대학 이름보고 제일 괜찮은데로 넣으려고 해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해야될지 아직도 너무 고민중이라...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관련내용없으면 교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3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련된거 뽑아봤자 자율동아리정도 밖에 없어 학종은 너무 메리트 없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학종은 성적말고 관련을 더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 성적대가 제일 애매해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3 중반인데 교과 넣어 국립대 내 성적으로 갈 수 있는 과 가서 복전 할까 싶다 나두 생기부가 부족해서 ㅜㅜㅜ 진로 관련 내용 별로 없으면 아무래도 교과 넣어야 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초반으로 교과 좋은곳 찾기 힘들텐데..그래도 관련내용 없으면 교과가 나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2후반3초반 이 쯤이 정말 쓸데 없더라 상향아니면 하향..중간이 없어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0:47 l 조회 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