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21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
5월 중순까지도 61아래로 안 빠지면 
머리 확 짧게 잘라버릴까?

[잡담] 체중이 또 여기서 안 빠지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머리를 왜 ㅈ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깜놀 / 차차리 한번 탄수화물 거하게 먹으면 담날 빠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홧김에 확 자를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려 맘대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단은 어떻게 하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은 평일만 바나나 이런거 먹구
점심 저녁은 구냥 일반식해
운동은 헬스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하구 있다 !!!!! 몇키로까지 뺄거양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최종은 48이구
6월까지 58키로까지 빼고 싶었는데 저 꼬라지니까 가능할까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녁은 조금만 줄이는거 어때?? 나 고기 먹었더니 확 빠지더라 탄수 줄이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저녁은 원래두 조금 먹긴했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홧김에 러닝가자 그럼 기분 조아짐 나도 화나서 러닝했는데 기붘 저아지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녁을 바나나 먹어 아침을 챙겨먹고 그러면 빠질듯
나 아침 저녁 가볍게 먹을 때는 안빠졌는데 아침점심 챙겨먹고 저녁을 가볍게 먹거나 안 먹으니까 잘 빠졌어 아침점심 먹으면 저녁에 배 안고파서 안먹은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 자르지마아아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하던 거 꾸준히 하면서 버텨... 나도 정체기만 3개월이었는데 걍 유지어트한단 생각으로 기존 루틴 하나도 변동 안줬는데 다시 빠지기 시작해서 그 뒤로도 5키로 더 빠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단도 변동 안 하고 똑같이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오히려 가끔은 더 먹었음 걍 이정도 뺐으면 됐지~하고.. 나 자신을 다이어터 말고 유지어터라 생각하고 살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월달까지 50후반까지는 가고싶었는데 체중이 저 꼴이라서 6월까지 가능할까 싶다.. 암튼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항상성 유지때문에 잘 안 빠지는 기간이 있을걸 이때 포기하지말고 계속 운동,식단하면 확 빠지는 순간이 있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 머리 자르고 심기일전으로 더 해볼 수도 있겠지~ 나 같으면 안자름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몸은 항상성 유지때문에 잘빠지다가도 유지기간있어서 잘 안빠지다가 또 빠져 기다려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잠은 잘자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은 잘 자구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63에 다이어트 시작해서 지금 55인데
여기까지 오는데 한 3개월 걸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럴때 기존하던방식이랑 운동이나 식단을 조금 다르게 바꿔주면 정체기 뚫고 내려갈 수도 있어!! 머리자르는건 기분전환으로는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 지금 중단발이구 전에도 계속 잘랐다길렀다 반복해서ㅋㅋㅋ.. 그래서 고민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디빌딩 선수분이 말했던 것 중에 실제로 실천해보고 도움 됐던 것 중 하나가 “식단도 완벽한데 체중 감량 정체가 왔다면, 운동량을 잠시 줄여볼 것.” 실제로 휴식한다 생각하고 운동 잠깐 러프하게 하니까 오히려 쉬는 동안 몸은 회복하려 애쓰면서 근육이 붙고 체중이 줄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운동을 쉬면서도 근육늘고 체중이 줄어들수도 있는거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428 06.07 13:3363178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93 06.07 17:4252516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93 06.07 14:2059327 14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790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18 06.07 16:2238662 0
28년도 재외투표 전자/우편 투표로 추진하겠다
4:59 l 조회 1
참교육 vs더글로리1
4:58 l 조회 3
자기가 머리가 나쁘다 일머리 없다 생각하면
4:57 l 조회 5
와 벌써 밝아지네 ㄷㄷ
4:56 l 조회 6
군대가면 남자들 다 여자에 미쳐있어?2
4:53 l 조회 20
인스타 몇분전 오류 많아??
4:52 l 조회 7
애인 진짜 정떨어지는 짓 한두번 하는게 아닌데 카톡이별 허가좀 3
4:52 l 조회 17
나 옛날에 대학가 원룸살때 윗집 개시끄러웠는데1
4:51 l 조회 14
선업튀 이제 넷플에서도보기가능
4:50 l 조회 15
시위간 거 스토리 올린 친구 8
4:50 l 조회 59
투잡하면 주7일 일해야하는데 할래?1
4:50 l 조회 6
건검 결과 병은 없는데 체중이 너무 빠져서
4:49 l 조회 10
운동할때는 죽을것 같은데 근육통은 왜 안생길까
4:48 l 조회 14
점심때 탕짜먹을거야
4:46 l 조회 10
한정거장이동하려는데 경의중앙선 에바일까..1
4:45 l 조회 24
원룸에서 새벽에 샤워하면 안 돼?17
4:45 l 조회 103
잘자 백수들아1
4:42 l 조회 22
엥 해뜨네
4:40 l 조회 17
로또 명당 같은거 의미 없는거 알지?1
4:40 l 조회 46
웹툰/웹소설 치즈인더트랩 다시 보는 중인데1
4:40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