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21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체중이 또 여기서 안 빠지는데
27
1개월 전
l
조회
607
인스티즈앱
5월 중순까지도 61아래로 안 빠지면
머리 확 짧게 잘라버릴까?
익인1
머리를 왜 ㅈ잘라?
1개월 전
익인2
ㄹㅇ 깜놀 / 차차리 한번 탄수화물 거하게 먹으면 담날 빠짐
1개월 전
글쓴이
그냥 홧김에 확 자를거야
1개월 전
익인2
그려 맘대루해
1개월 전
익인3
식단은 어떻게 하고 있어???
1개월 전
글쓴이
아침은 평일만 바나나 이런거 먹구
점심 저녁은 구냥 일반식해
운동은 헬스하고
1개월 전
익인3
잘하구 있다 !!!!! 몇키로까지 뺄거양
1개월 전
글쓴이
나 최종은 48이구
6월까지 58키로까지 빼고 싶었는데 저 꼬라지니까 가능할까 싶다..
1개월 전
익인3
저녁은 조금만 줄이는거 어때?? 나 고기 먹었더니 확 빠지더라 탄수 줄이구
1개월 전
글쓴이
3에게
저녁은 원래두 조금 먹긴했었어
1개월 전
익인4
홧김에 러닝가자 그럼 기분 조아짐 나도 화나서 러닝했는데 기붘 저아지드라
1개월 전
익인5
저녁을 바나나 먹어 아침을 챙겨먹고 그러면 빠질듯
나 아침 저녁 가볍게 먹을 때는 안빠졌는데 아침점심 챙겨먹고 저녁을 가볍게 먹거나 안 먹으니까 잘 빠졌어 아침점심 먹으면 저녁에 배 안고파서 안먹은거
1개월 전
익인6
머리 자르지마아아아
1개월 전
익인7
걍 하던 거 꾸준히 하면서 버텨... 나도 정체기만 3개월이었는데 걍 유지어트한단 생각으로 기존 루틴 하나도 변동 안줬는데 다시 빠지기 시작해서 그 뒤로도 5키로 더 빠졌음
1개월 전
글쓴이
식단도 변동 안 하고 똑같이했어?
1개월 전
익인7
ㅇㅇ 오히려 가끔은 더 먹었음 걍 이정도 뺐으면 됐지~하고.. 나 자신을 다이어터 말고 유지어터라 생각하고 살았음
1개월 전
글쓴이
6월달까지 50후반까지는 가고싶었는데 체중이 저 꼴이라서 6월까지 가능할까 싶다.. 암튼 고마워
1개월 전
익인8
원래 항상성 유지때문에 잘 안 빠지는 기간이 있을걸 이때 포기하지말고 계속 운동,식단하면 확 빠지는 순간이 있을거야
1개월 전
익인9
그래 머리 자르고 심기일전으로 더 해볼 수도 있겠지~ 나 같으면 안자름 ㅎㅎ
1개월 전
익인10
원래 몸은 항상성 유지때문에 잘빠지다가도 유지기간있어서 잘 안빠지다가 또 빠져 기다려봐
1개월 전
익인11
잠은 잘자고 있어?
1개월 전
글쓴이
잠은 잘 자구있어
1개월 전
익인12
나도 63에 다이어트 시작해서 지금 55인데
여기까지 오는데 한 3개월 걸림
1개월 전
익인13
저럴때 기존하던방식이랑 운동이나 식단을 조금 다르게 바꿔주면 정체기 뚫고 내려갈 수도 있어!! 머리자르는건 기분전환으로는 추천
1개월 전
글쓴이
머리 지금 중단발이구 전에도 계속 잘랐다길렀다 반복해서ㅋㅋㅋ.. 그래서 고민중
1개월 전
익인14
보디빌딩 선수분이 말했던 것 중에 실제로 실천해보고 도움 됐던 것 중 하나가 “식단도 완벽한데 체중 감량 정체가 왔다면, 운동량을 잠시 줄여볼 것.” 실제로 휴식한다 생각하고 운동 잠깐 러프하게 하니까 오히려 쉬는 동안 몸은 회복하려 애쓰면서 근육이 붙고 체중이 줄었어
1개월 전
글쓴이
아 진짜? 운동을 쉬면서도 근육늘고 체중이 줄어들수도 있는거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젠지들에게 많다는 노알노섹.JPG
이슈 · 2명 보는 중
대구사람아 여기 다 맛집이여?
일상
AD
AD
이 3개 질환 전부 없으면 축복 받은 몸.JPG
이슈
단백질쉐이크 먹지말자(운동이 업이 아닌이상)
일상 · 3명 보는 중
😋이것을 아시나요?두쫀쿠 다음이라는 현재 떠오르는 버터떡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꽃보다청춘] 박서준이 핸드폰 주워줘서 소녀들이 마이쮸 사줌.twt
이슈
공무원, 공공기관 블라인드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자 아이린 드레스
이슈
AD
와 ㅁㅊ 다리 ㄹㅇ 나랑 개똑같이샹김
이슈 · 1명 보는 중
AD
투신 시도하다 7시간을 버틴 학생.jpg
이슈
AD
살목지 새벽3시 근황.....JPG
이슈
상대방이 이혼가정인데 상대방 부모님이 상견례 두번씩 따로따로 하자고하면 이해가능함?
이슈 · 1명 보는 중
집에서 쥐가 나왔는데 이거 햄스터 같기도 하고 뭘까요
이슈 · 3명 보는 중
급식먹으면 지옥간다며 항의한 부모
이슈 · 3명 보는 중
AD
대전 오월드에서 탈출했던 퓨마가 탈출해서 숨어있던 곳
이슈 · 3명 보는 중
해외 공연 다니는 티아라 지연 최근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
428
06.07 13:33
63178
8
일상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293
06.07 17:42
52516
0
일상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293
06.07 14:20
59327
14
KIA
/
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
34790
0
한화
/
OnAir
🧡🍀🦅 260607 달글 🦅🍀🧡
8118
06.07 16:22
38662
0
삼성
/
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738
06.07 16:12
29973
0
롯데
🌺 260607 달글 // "GO HIGH!” 이기자 🍀🥦🧂🫘🌺
3278
06.07 16:00
25016
0
야구
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
90
06.07 21:56
2947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2200
06.07 16:51
10424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649
06.07 17:07
13317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1182
06.07 16:56
7522
0
NC
/
OnAir
System) 승리 효과 두 배 이벤트 발동. ᐟ 오늘 이기면 다노들의 기분이 이틀 동안 기쁨 상태를..
2045
06.07 16:45
10903
0
이성 사랑방
나 사귀는거 차인 이유가 이거라는데
70
06.07 17:51
22429
0
키움
/
OnAir
🌹💖260607 언제 이길래! 오늘 이겨!! 히어로즈 딜글 🌹💖
936
06.07 16:02
3770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1
06.07 20:04
6139
0
28년도 재외투표 전자/우편 투표로 추진하겠다
4:59
l
조회 1
참교육 vs더글로리
1
4:58
l
조회 3
자기가 머리가 나쁘다 일머리 없다 생각하면
4:57
l
조회 5
와 벌써 밝아지네 ㄷㄷ
4:56
l
조회 6
군대가면 남자들 다 여자에 미쳐있어?
2
4:53
l
조회 20
인스타 몇분전 오류 많아??
4:52
l
조회 7
애인 진짜 정떨어지는 짓 한두번 하는게 아닌데 카톡이별 허가좀
3
4:52
l
조회 17
나 옛날에 대학가 원룸살때 윗집 개시끄러웠는데
1
4:51
l
조회 14
선업튀 이제 넷플에서도보기가능
4:50
l
조회 15
시위간 거 스토리 올린 친구
8
4:50
l
조회 59
투잡하면 주7일 일해야하는데 할래?
1
4:50
l
조회 6
건검 결과 병은 없는데 체중이 너무 빠져서
4:49
l
조회 10
운동할때는 죽을것 같은데 근육통은 왜 안생길까
4:48
l
조회 14
점심때 탕짜먹을거야
4:46
l
조회 10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상견니
추가하기
소년판타지
추가하기
시리즈
추가하기
삼성화재
추가하기
전자제품
추가하기
한정거장이동하려는데 경의중앙선 에바일까..
1
4:45
l
조회 24
원룸에서 새벽에 샤워하면 안 돼?
17
4:45
l
조회 103
잘자 백수들아
1
4:42
l
조회 22
엥 해뜨네
4:40
l
조회 17
로또 명당 같은거 의미 없는거 알지?
1
4:40
l
조회 46
웹툰/웹소설
치즈인더트랩 다시 보는 중인데
1
4:40
l
조회 10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
1
주식시장 개망이네ㅋㅋ 이란 이스라엘 전쟁시작함
2
2
펨.베도 현실을 깨달았네 ㅋㅋㅋ
13
3
원룸에서 새벽에 샤워하면 안 돼?
8
4
토하는법좀알려줘😭
23
5
근데 벗었을때 괜찮은 몸이랑 입었을때 괜찮은 몸이 달라?
16
6
로또 명당 같은거 의미 없는거 알지?
7
시위간 거 스토리 올린 친구
1
8
남자는왜 어린여자에 환장할까
15
9
한정거장이동하려는데 경의중앙선 에바일까..
1
10
먹고운동하는편 vs 안먹고운동안하는편
4
11
지금 근무하는 교정직(교도관) 질문받음
23
12
보통 해외경험 이런거 좋아해서 승무원 하고싶어하는 사람들은
5
13
선업튀 이제 넷플에서도보기가능
14
정신병자들은 왜 병원을 안갈까?
14
1
상견례 3분만에 파혼
40
2
미미미누 유튜브 일반인 출연자
3
3
연예인인척 속일 노력조차 안하는 요즘 SNS 광고
4
연예인이 차 긁혀도 그냥 보내주는 이유
1
5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18
6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
11
7
찰스 왕세자가 왕 되고 지지율이 떡상한 이유
8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11
9
대장금 출연 당시 임호의 일상생활
10
조선시대 바느질로 생계를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
4
11
아무리 부자여도 프랑스 에펠탑 가면 받는 대우
2
12
블라인드 새회사가 새회사인 이유
1
살로로랑 로로공주가 동일인물인지 몰라서 그러는거같은데
2
2
최준희는 일반 인플루언서들한테도 시비 털고 다니네
4
3
로로공주 고려대야???
6
4
박지훈은 살이 잘 찌는 체질이구나..
1
5
광야119 좋네
1
6
비와이 개웃기네 이승만 연설은 노래에 넣으면서
2
7
극우 이게 진짜 레전드 길티임
4
8
내 티친 로로공주랑 맞팔이던데 부러움
9
ㄱ
글 쓰는데 너무 구려
10
아 릴스 누르자마자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밈 떠서 개쳐웃음
1
박지훈 대본을 정말 느리게 본대
8
2
김무열 ㄹㅇ 다시봄
7
3
미안한데 김무열 진기주 나만 가능을 느낀거야...?
16
4
참교육
조규철이 대체 뭐한거임......? ㅅㅍㅈㅇ
5
진짜 존잘은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구나
6
참교육
5화 진짜 개열받는데 진짜 잘썼다......
1
7
후기
와일드씽 한줄평
10
8
허남준 혼자 사나?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