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23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7년 전 (2018/9/04) 게시물이에요
공고에는 200에서 220되어있더니.. 수습기간엔 160이고 후에 170이라는데..어쩌지..진짜 사무업 쪽이 짜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세후돈말하는거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세전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정도받고 바로 위언니가 이백정도 받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대 따로 지원하는거면 평균적이니 해봐도 좋을거같고
아니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없어..상여금도 없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사무직 2년 찬데 170........흑흑........사장님이 월급 적어서 마음에 안든다면서 안올려줌........하... 마음에 안드신다면서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쓰니가 공고에 기재되있던 경력이나 스펙보다 좀 안됐던건 아니야?
우리도 면접보면 경력은 있어도 요구하는 업무능력이 아니다 싶으면 제시 연봉보다 적게 부르거든
왜냐면 그 연봉 주고 그 능력을 원한건데 그게 안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걸 적어놔야하는거 아냐??ㅠㅠ 그런거 안적혀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작년에 입사했을때 세전180받았는데 내년에 최저임금 인상감안해서 200으로 올랐거든
근데 익인이가말하는 금액이 세전이면 조금주는거같긴한데 내년에 급여인상할때 많이 오르지않을까 싶기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얼마나 열심히하냐에 따라 달라지겠지..ㅠㅠ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3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6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1
1:18 l 조회 7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20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6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8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10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3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1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7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1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20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4
갤럭시 기카 셀카 찍으면 자동보정 됨?
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