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43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7년 전 (2018/9/06) 게시물이에요
난 영화보단 뮤지컬 보는 게 좋아서 영화는 개봉작 중에 마음에 드는 게 있어야 보러 가거나, 네이버로 사서 본단 말이얌. 그리구 돈 아껴서 보러가는데, 뮤지컬 봤다고 말하면 굳이 내 앞에서 그 돈이면 영화 몇 번 더 보는 거 낫지~ 이러면서 비꼬지...ㅇㅅaㅇ
대표 사진
익인1
뮤지컬 무시 ㄹㅇ 이해 안됨... 뮤지컬이랑 영화는 엄연히 다른데 왜 굳이 둘을 비교하는 것...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둘이 다르다고... 왜 같은 선상에 두고 비교 하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뮤지컬은 뮤지컬의 매력이 있고 영화는 영화의 매력이 있는건데ㅠㅠ...나도 영화를 더 많이 보는데 뮤지컬을 더 좋아한다굿....흑흑 둘다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은 진짜 좋은 뮤지컬 안 봤어서 그래.. 나는 영화 덕후이지만 돈 풍족 할 때 뮤지컬 몇 번 봤었는데 진짜 좋더라 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것 같오... 좋은 뮤를 못 보거나 아예 뮤 본 게 없으면서 무시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남의 취미 무시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본인 취미는 존중 받고 싶으면서 남의 취미는 존중 못 해주는 거 노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ㅜㅜ 뮤지컬 진짜 좋아하는데 친구가 돈아깝다 그래서 마상입었었는데ㅜㅜㅜ 진짜 뮤지컬 최곤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는 지방이지만 서울까지 가서 보는 이유가 있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ㅜㅜ 진짜 재밌는데ㅜㅜ 똑같은거 계속 봐도 배우가 누구냐에 따라 느낌도 달라지고 그러는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첫공과 막공의 차이도 크고... 한 번 봤어도 막공은 배우분들 진짜 모든 걸 쏟아내서 막공 또 보러 가는 거 체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뮤지컬 보는거 좋아하는데 주변에서 똑같은거 여러번본다할때가 제일 싫더라ㅠㅠㅠㅠㅠ 내가 내돈내고 한번을 보던 열번을 보던 뭔 상관인지 그돈으로 여행을 가라는둥 가방을 사라는둥 적금을 들라는둥 진짜 싫어 내가 빚내서 보는것도 아닌데 왜그러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영화 한 번 보면 또 못 보지만 뮤는 여러번 봐도 색 달라서 돈 더 아껴서 주말에 올라간 김에 여러번 보고 오는데 주변에서 난리야... 그 돈이면 어쩌고 저쩌고... 어쩌라구 정말... 니드 돈 아니구 내 돈이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쓰니 말에 진짜 백퍼 공감ㅜㅠㅜ 그리고 뮤지컬 좋아한다 그러면 홀 너 부자구나..??하는것도ㅜㅠ 나는 날아올라서 학할받고 본단말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나두 할인 보는데... 조기예매 할인, 재관람 할인, 마티네 할인등 할인이 얼마나 많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맨날 뫄뫄는 부자구나? 십만원짜리 뮤지컬 맨날 보게? ㅋㅋㅋㅋㅋㅋㅋ저는 부자가 아니구여 돈벌어서 저금안하구 그냥 다 써없애버리는 그지인데여..그러면 또 저축안한다고 뭐라하고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비스직인데 맨날 오는 진상한데 ㅈ1랄 떨고 그만두고 싶다
20:25 l 조회 1
직무 추천해줄 익...
20:24 l 조회 8
자기가족이 진짜 심각한범죄를당해죽엇다면 멀쩡하게살수잇을까?2
20:24 l 조회 7
내일회계사 2차시험이야??
20:24 l 조회 3
와 부자는 주식으로 2억이 그냥 날아가도 가볍게 여기네
20:24 l 조회 4
매트리스 커버 색깔 추천해줘! 골라줘 제발 !!
20:23 l 조회 4
민음사 김민경님 어쩌다 유명해진거야?1
20:23 l 조회 10
같은 팀 대리님이 매일 버정까지 차로 데려다 주시는데 깊티 어떤거 드릴까?
20:23 l 조회 5
30대에 서울 경기에 아파트나 오피스텔 전세만 있어도 다행임?
20:23 l 조회 5
나는 걍 무던쿨한 사람이고 엄마는 소녀예민한 사람인데
20:23 l 조회 9
글램팜 고데기 유명한 게 이거야?
20:22 l 조회 28
여자친구랑 축구 못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6
20:22 l 조회 43
대학생들아 다들 성적 나왔어??1
20:22 l 조회 5
Biblebee라고 알아??
20:22 l 조회 12
철봉매달리기하고나면 머리에 피쏠리고 어지러움
20:21 l 조회 2
회계 익들 있어??
20:21 l 조회 4
50살이 27살한테 같이 늙어가는 처지라고 하고4
20:21 l 조회 17
계절학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집에서도 제대로 못쉬겠어
20:21 l 조회 7
정혜진 혜진아 잘 니내니? 잘지내지말고 꼭 죽어
20:21 l 조회 15
렌즈 + 노 아이라인
20:2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