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80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헌팅 포차 갔는데 나보고 왜이렇게 자존감이 낮아? 

그러면서 자존감 낮으면 안된다고 니가 뭐때문에 자존감이 낮냐고 그러고 진짜 이런 이야기 들으면서  

아 자존감을 좀 높여야겟다 했는데 

어떻게 하면 나를 좀 더 사랑할 수 있을까ㅠㅠ 

자존감 낮은건 외모때문인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으로 남과 나를 비교하는 것부타 끊어야 한다 생각해! 나는 나고 남은 남인 걸! 쓰니는 충분히 사랑스러운 사람이야!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 남들과 비교 할 필요도 없이 쓰니는 충분히 매력적인 사람이란 거 잊지마! 쓰니는 사랑 받아 마땅한 사람이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진짜 계속 새겨야겠다 머릿속에 남과 비교하지 말자고! 고마워 말이 너무 이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으로 쓰니가 행복하길 바랄게! 그러니까 어디가서 눈치 안 봐도 돼! 내가 쓰니 방패 해줄게 :) 쓰니 자체로 소중하다는 거 꼭 꼭 기억해줘! 오늘 하루도 찬란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ㅜㅜ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야ㅠㅠㅠㅠㅠ고마워❤️ 진짜 이렇게 말해줘서 익인이는 고민없어? 들어줄께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에에! 말 부터 감동이야 ㅠㅠ 고마워ㅠㅠ 고민이 있다면 빵이 너무 먹고 싶은데 아직 빵 집이 안 열었다는 거? 희희 최근에 큰 고민이 있었는 데 잘 해결 됐어 :) 예쁜 마음 잘 받아 갈게! 고마워💜 쓰니는 마음도 어여쁘니까 금방 툭툭 털어내고 일어 날 수 있을거야! 내가 열심히 응원할게! 그러니 부디 행복해져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고마워ㅠㅠㅠㅠ진짜 말 너무 너무 이쁘게 해줘서 자존감이 살아 나는 기분이야ㅠㅠ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
15:31 l 조회 1
프뮤해놓면
15:31 l 조회 1
옥탑방 살아본익들아
15:31 l 조회 1
여자만 군대 안가?
15:31 l 조회 1
167/51 키로면 어떤 편이야??
15:31 l 조회 1
요즘 유행하는 이 신발 뭔가
15:31 l 조회 1
삼닉은 어떻게든 말아올리는구나...
15:31 l 조회 1
자해하고 싶은 마음에 일부러 몸에 안좋은 음식 폭식하는거 정신병이야?2
15:31 l 조회 8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 용량 차..?
15:31 l 조회 2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1
15:30 l 조회 5
목포를 아시나요1
15:30 l 조회 9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5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6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1
15:30 l 조회 5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2
15:29 l 조회 5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4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7
15:29 l 조회 23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2
15:29 l 조회 20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3
15:29 l 조회 17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