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80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20원이 그렇게 아까우신가욥... 태도가 급 바뀌면서 불친절해짐 

20원 모아서 뭐할거냐고 그러고 

다른데는 다 안받는데 여기만 받는다고 

내가 받고 싶어서 받는게 아닌데...ㅠㅠ 

그래서 20원가지고 화내고 징징대면 무조건 끝까지 받아낸다 괘씸해서라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 나도 ㅋㅋㅋㅋ그래서 그냥 점장님한테 혼나고 회사에서 벌금줘요 ㅠㅠ하고 말하면 그려러니 하시던데, 그래도 안돼면 드립다 제일 조그마한거 드림...찾아보는척 하면서 지금은 이거밖에 없다고...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종이컵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맞어ㅠㅠㅠㅠㅠ ㅈㅔ발... 제발... 나도 맘같아선 그냥 주고 싶지 욕먹ㄱㅣ 싫으니까ㅠㅠㅠㅠ 심지어 그냥 달라는거 한두개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깐 아저씨들 소주 먹는데 달라고 하는 경우 겁나 많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른들 진짜 정색함 걍달라고 20원받아서뭐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난 꿋꿋이받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골 대사.. "다른데는 안받는데 여기만 받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우리도 그래ㅠㅠㅠㅠ봉투값 모아서 뭐하려고 그러냐고 도리어 화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알바생이 어떻게 모으냐구요...ㅠㅠㅜ 화내는거 넘 싫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2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3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
3:07 l 조회 3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2
3:06 l 조회 9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9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8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8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5
3:03 l 조회 19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65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6
3:01 l 조회 17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29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5
3:01 l 조회 62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4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8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0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26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29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