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3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원래 우리랑 비교해서 피파랭킹도 높고 코파아메리카에서도 2연패했고 우리나라도 잘하는데 칠레가 진짜 잘하는거야.. 한경기하나로 못한다 이러면 좀 속상하다 지금까지 잘했던걸 다 무시하는거같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ㅋㅋㅋㅋㅋ ㅋㅋㅋ 강팀이 괜히 강팀인가.. 압박하는거만 봐도 지금 엄청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난 진짜 실점안한걸로도 만족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경기 보는데 지금 눈이 즐거우면 너무 나쁜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너무 재밌게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ㅋㅋㅋㅋㅋ 서로 뺏고 압박에 진짜 재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나라가 맥없이 당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지.. 이정도만 봐도 잘 하고 있는거지!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맞아 잘하고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한다는 얘기가 있어??? 오늘 되게 잘해주고 있는데 우리나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좀 있어서..ㅎ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팀 상대로 실점 없이 버티고 있는 거면 잘하는 건데 꼭 골 넣어야 잘하는 줄 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를 봐야지...왜 골이라는 결과를 원하는건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르면 말이라도 말지....독일이겼다고 다 이길 수 있는게 아닌데.... 심지어 그 때 독일은 예전의 독일이 아니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일전+아겜으로 좀 높게 보는거같은데 다르잖아..많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오늘 잘함 칠렌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칠레상대로 이정도 진짜 잘하고있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칠레도 워낙 강팀인데 잘하는데 우리나라 거기에 동점으로 맞서는거 진짜 잘하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이영표도 얘기했는데 칠레 입장에서 지금 0:0인거면 우리나라가 굉장히 잘하고있다는거..이걸 좀 많이 알아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 아쉬운게 있지만 그래도 징짜 너무 잘해주고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화날라고 해ㅠㅠ 아 진짜.. 피파랭킹이 뭔지는 알고 코파아메리카가 뭔지는 알까.. ㅋㅋㅋㅋ 진짜.. 미드필더 역할이 뭔지는 알고 기성용 욕하는걸까 ㅋㅋㅋ 슛하고 중거리패스만 축구인줄 아는거같아 ㅋㅋㅋㅋ 패널티 에어리어로 상대선수가 두세명이 압박하는데 골키퍼가 편히 킥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니까ㅠㅠㅠㅠ 골 안넣으면 축구 못하는줄 아는 사람도 많고.....ㅋㅋㅋㅋㅋ보고있으면 답답하규 속터져 어떡하면 우리선수들 매번 못한다는 결론이 나오는걸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아까 화날뻔했음...어떻게 이렇게만보고 한 선수를 그렇게 판단하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성용선수 욕하는게 제일 화나 ㅋㅋㅋ 무릎이 얼마나 안좋아서 은퇴까지 생각하신분인데 필요하다고 잡았구만 ㅋㅋㅋㅋㅋ 아니 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왜 아니 할말 정말 많은데 그냥 너무 화난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다받아 진짜 코너킥이랑 골킥 구별은 할까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져 피파랭킹만 생각해봐두,,, 엄청 강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피파랭킹이고뭐고 인종차별때문에 발라버리고싶어서 그렇지, 마음급하고, 당황스럽긴 칠레가 더할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 왤케 욕먹어?
18:35 l 조회 1
아니 신입 동기가 왜이러냐 짖짜
18:35 l 조회 1
나 오늘 폭식인데 운동 어떻게 할까
18:34 l 조회 2
서포터즈 최종합격!!
18:34 l 조회 4
해외사는 익들 있니 (아 영어 정말...)
18:34 l 조회 7
나도 남이 싫어하는말하기싫다 이런말 어때..?
18:34 l 조회 5
26살 이쓰니 올리브영 털었는데 보러올 사람??? 나름 유잼
18:34 l 조회 9
정상체중(인바디D자 bmi21 마운자로 2.5mg 한달 후기
18:34 l 조회 7
삼성 임직원 할인? 그런거아직해?? 3
18:33 l 조회 9
얘들아 미친 나 돌바니안 뽑았어!!!!!5
18:33 l 조회 33
뚱뚱하면 살 빼는데 얼마나 걸려?
18:33 l 조회 10
요즘시대는 인문대갈빠엔 고졸이나은듯1
18:33 l 조회 10
상사가 다음에 밥먹자한거 진짜 먹자는걸까??6
18:33 l 조회 11
연락 안 봤다고 나 빼고 여행예약 다 한거 서운해도 돼?9
18:32 l 조회 25
아 씨 가게 차렸는데3
18:32 l 조회 17
마운자로 효과 대박! 우유 한잔 마셨는데 배 안고픔!5
18:32 l 조회 19
갑자기 탄내나는 데 뭐지
18:32 l 조회 4
남익들아 남자들은 이상형이 중요해?
18:32 l 조회 14
모츠나베 맛집왔는데....실패
18:31 l 조회 6
공장형 피부과도 약 처방해주나?? 3
18:3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