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6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셋다 뜻이같아서 셋다써야되는지 아님 하나만 써야되는지 몰라서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비슷한 단어를 많이 쓰면 괜히 문장만 늘어뜨리는 느낌이 들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뭐라고 써야될지 막막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예전에 자소서 쓸 때 막막했었는데 다른사람이 쓴 거 보면서 대충 감을 익히면서 썼던 것 같다 선생님들한테도 많이 물어보고 어느 부분이 어색한지 봐달라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있었던일을 정리하지말고 쭉쭉 생각나는대로 적어봐 그다음 괜찮은 부분은 뽑아서 쓰고 별로인부분은 지우고 이런과정을 반복하면 어느정도 괜찮은 스토리는 나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사랑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내가 도움이 됐는지 모르겠다 화이팅해 ㅜㅜ 좀만 더 힘내면 고지가 눈앞이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헝 ㅠㅠㅠ조금만 더 노력하면 좋은결과 있겠지!! 고마오!!!!ㅎ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북한은 내려오는데 국방부는 대화하자고 하네^^..
12:23 l 조회 2
총각김치랑 잘 어울리는 음식 뭐가 있을까
12:23 l 조회 3
남친 연락
12:22 l 조회 3
칸막이 있는 스터디카페 공부 잘 돼?
12:22 l 조회 3
여기에 주식 질문하면 안되는 이유
12:22 l 조회 8
22호 봄라인데 립 색상 추천 좀 1122
12:21 l 조회 5
직화제육에 양배추채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당
12:21 l 조회 5
날씨더우니깐 사람들 다 회사 로비에서 산책하네1
12:21 l 조회 6
스터디윗미 누구꺼봐 너네???1
12:21 l 조회 8
배달 요청문자 잘 안보나?
12:21 l 조회 5
기간제 직장인인데 혼밥하는거 좀 부끄럽다ㅜㅜ1
12:21 l 조회 16
주식 펀드 잘 아는 사람? 코리아인덱스혼합형? 이런거에 돈 3000있는데 이거 쭉 나두면 1억 될 가능성 있어?
12:21 l 조회 6
진짜 학교는 문제가 있긴한듯2
12:20 l 조회 25
근데 아직 난 대학생이지만 대기업이랑 공무원 각각 장단점이
12:20 l 조회 7
내일 비빔밥 랜덤 해먹을건데 고사리랑 무생채 괜춘?5
12:20 l 조회 9
집에 있는 익들 에어컨 틀었어?4
12:20 l 조회 16
다들 얼굴 취저인 사람인 번호물어보면 줘?3
12:20 l 조회 15
일본노래중에 즛토즛토 다라랄라라라 이거 뭔곡이지 정확한 곡제목을 모르겠어3
12:19 l 조회 24
요즘 날씨에 러닝하는친구
12:19 l 조회 8
주식 1도 모르는 사람들 sk스퀘어 들어본적 있어??4
12:1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