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8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립 발라서 가장자리 스머징해주면 그 매운 거 먹어서 입술 튼 것처럼 보여 

막 지저분하게 번져서 그런 거 아니고 입술 바깥 다 면봉으로 깨끗하게 하고 스머징만 해줘도 입술 부은 거 같애... 

그리고 채도 살짝만 진한 거 올라가면 입술만 보여... 엄마립스틱 훔쳐바른 것처럼 

예전에 아리따움 누드코트 같은 색 아니면다 저러던데... 

흔히 말하는 마몽드 벨벳레드도 너무 진하고 그런다......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쓰니 안받아서 그래보임... 나두 누드코트 ㄱㅊ했고 벨벳레드 너무 진했는ㄷㅔ 우드버리 슈가로즈 이런 정도 채도 제품 찾아보는건 어때? 아무래도 쓰니 저채도쪽이나 아님 벨벳로즈의 명도까지는 못가는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회색끼 너무 심해도 다 뜨더라 ㅠㅠㅠㅠ 뮤트인 줄 알고 산 제품들 다 회색끼때문에 안 맞아서 버리고... 그래야겠다 고마웡 ㅠㅠ 나 저채도쪽이라는 거야? 명도가 회색끼 그런 거랑 관련있 는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벨벳레드보다는 로즈가 낫긴 했는데 둘다ㅜ어울리진 않았던 거 같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명도가 밝고 어두운 정도 채도가 연하고 진한 정도...! 아무래도 둘중 하나일고 같아 갈뮽계열이지만 쓰니 명도가 벨벳레드까진 못간다 혹은 쓰니가 저채도가 낫다 둘중 하나? 이것만 가지고는 쓰니가 뭐가 잘받나 하고 추정하기는 어렵지만 어느 정도 범위를 고려해야 하나? 라고 하면 저 두가지 중에서 고려해보는게 나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이해했어!! 나 명도도 어두운 거 다 뱉고 진한 거 ㄹㅇ 하나두 안 어울리더라... 블러셔 같은 거두 연핑크 아니면 연보라 그런 쪽이 낫구 그 자몽솜사탕 인생템이래서 샀는데 얼굴 올리니까 웬 이상한 애가 돼있더라구... 그럼 팔레트 좁은 갈뮽 계열인가 봐 ㅠㅠㅠ 고마워!! 나중에 시간나면 제대로 진단 받으러ㅜ가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근데 블러셔는 ㄹㅇ 톤 자가진단이고 뭐고 할때 아무 쓸모 없다....ㅎ 글구 갈뮽이 갈뮽 색 다 쓰면 복받은 거야...! Pcss 표 상으로 보면 갈뮽 세부톤수=봄웜 전체 세부톤 수 같아...! 솔직히 크게 묶어 부르는 범위 내의 색을 다 못쓰는게 더 당연해서 그 안에서 베스트 찾는게 일인거임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대박 ㅋㅋㅋㅋ 퍼컬 세계 진짜 복잡하구나...확실히 진단받아버리는 게 낫겠어ㅡ..ㅋㅋㅋㅋ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응응 꼭 진단 받구 받기 전까지는 내 톤 찾아야지 불 확 켜고 보지 말구 걍 워스트만 피하자 개가봐도 소가봐도 나한테 후진거만 피하자~ 하고 다녀! 너무 모르는 상탸에서 메여서 이것저것 따지진 말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안 어울리는 거만 피하기!! ㅠㅠ 참고할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
9:54 l 조회 1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9:54 l 조회 2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9:54 l 조회 5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9:53 l 조회 3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1
9:53 l 조회 25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
9:53 l 조회 6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15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
9:53 l 조회 3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3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3
9:53 l 조회 10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10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13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18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1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6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3
9:52 l 조회 8
내가 뜨뜻미지근해서 연락없는거야..??
9:52 l 조회 8
점 빼려는데 얼굴 점 위치 좀 봐주라 ㅠㅠ 2
9:51 l 조회 8
편택으로 보냔지 2주 넘었는데 아직도 수령안함 ㅜ
9:51 l 조회 6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1
9:51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