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2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추천서 쓰고싶어도 못써주시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너 나랑 같은 상황이구나 나도 이거 어제 알고 멘탈 진짜 와장창 될 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모든 학교가 다 그러는 건 아니고 일부 학교만 그러는데 인서울 상위권은 거의 다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헐헐헐 안되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ㅠㅠ 추천서 못 써주셔 출신 고교랑 재직 고교가 동일해야함... 이미 추천서까지 다 나왔는데 뒤늦게 알게돼서 멘탈 진짜 완전 나가리더라 결국 1학년 때 담임 선생님께 제출하는 것만 도와달라고 부탁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밎틴.................................................
혹시 내가 추천서 써버리고 선생님한테 부탁하는건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응 그렇게 하면 돼! 나도 그렇게 했다... 수정은 원래 써주기로 하셨던 쌤이 해주시고ㅠㅠ 그 쌤이 마감 코앞에 닥쳐서 넣으려고 하셨으면 난 추천서 제출 못 했을 거야 진짜 식겁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멘탈,,,,,,,,,
혹시 너익은 추천서 스스로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웅 거의...ㅠㅠ 그래고 자소서 같은 것보단 쓰긴 편하더라 각잡고 쓰면 금방 쓸거야 예시가 좀 적어서 불편하긴 했는데 그래도 쓰기 어려운 편은 아니니까 괜찮을 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켈ㅋ켈 어떻게써야되나,,,그건 또,,,,,,,,,,,,,,,,,,,,,,,
근데너무어이없다 학교에 알리기 싫었는데 결국 학교 가야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혹시 세특 써봤어?? 난 학교가 세특을 학생이 쓰게 시켜가지고...ㅋㅋ... 추천서 1번2번 항목이 개조식으로 세특처럼 쓸 수 있는 거라 1번 2번은 예시만 보면 진짜 금방 쓸 수 있어 3번이 1000자라 좀 그렇긴한데 학교 몰래 반수하는 거였구나ㅠㅠㅠ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아아아가가가다각ㄱ 그냥 추천서 쓰지 말까,,, 없어도 실격은 아니라던데 ㅋㅋㅋㅋ
익이니 너무 친절해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 그 말이 우리같은 상황에 처한 애들에 대한 나름의 배려같은 거래 입학처도 알고 있다는거지 ㅠㅠ 그래도 현역들은 필수처럼 내니까 내야지 모 흑흑... 아 나도 어제 이거 때문에 미치는 줄 알았거든 ㅠㅠㅜ 상황이 일반적이진 않으니 어디 뭐 물어볼데도 없었어 ㅋㅋㅋㅋ ㅜㅜ 내가 이글을 봐서 다행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ㅈ진짜 글 봐줘서 너무고마웤ㅋㅋㅋㅋㅋㅋ
머리 터지겠다 오늘 정시공부도 못하고 원서도 못정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혹시 아는거있어? 안된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 왤케 욕먹어?
18:35 l 조회 1
아니 신입 동기가 왜이러냐 짖짜
18:35 l 조회 1
나 오늘 폭식인데 운동 어떻게 할까
18:34 l 조회 2
서포터즈 최종합격!!
18:34 l 조회 4
해외사는 익들 있니 (아 영어 정말...)
18:34 l 조회 7
나도 남이 싫어하는말하기싫다 이런말 어때..?
18:34 l 조회 5
26살 이쓰니 올리브영 털었는데 보러올 사람??? 나름 유잼
18:34 l 조회 9
정상체중(인바디D자 bmi21 마운자로 2.5mg 한달 후기
18:34 l 조회 7
삼성 임직원 할인? 그런거아직해?? 3
18:33 l 조회 9
얘들아 미친 나 돌바니안 뽑았어!!!!!5
18:33 l 조회 33
뚱뚱하면 살 빼는데 얼마나 걸려?
18:33 l 조회 10
요즘시대는 인문대갈빠엔 고졸이나은듯1
18:33 l 조회 10
상사가 다음에 밥먹자한거 진짜 먹자는걸까??6
18:33 l 조회 11
연락 안 봤다고 나 빼고 여행예약 다 한거 서운해도 돼?9
18:32 l 조회 25
아 씨 가게 차렸는데3
18:32 l 조회 17
마운자로 효과 대박! 우유 한잔 마셨는데 배 안고픔!5
18:32 l 조회 19
갑자기 탄내나는 데 뭐지
18:32 l 조회 4
남익들아 남자들은 이상형이 중요해?
18:32 l 조회 14
모츠나베 맛집왔는데....실패
18:31 l 조회 6
공장형 피부과도 약 처방해주나?? 3
18:3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