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2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어때..? 

팔 아프다는 후기밖에 못 봐서..
대표 사진
익인1
나...ㅎ 교육 5일 받다가 때려침...... 근데 아이스크림 푸는것만 아니면 진짜 나머지 음료제조나 포스 이런건 진심 할만해... 손목보호대 착용금지라해서 그만뒀는데 착용해도 된다했으면 계속했을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 정도로 손목 많이 아파..? 그런데도 보호대 착용을 왜 금지 시키는거여.. 익인이 힘들었겠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원래도 손목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야 건초염 걸렸어서 ㅜㅜㅜ 근데 보호대하면 좀 살만은해서 그냥 베라 계속 하려고했는데 위생때문에 보호대 착용 금지래 ㅜㅠ 그리고 사람들 몰리면 진짜 정신없고.. 아이스크림 빨리빨리 퍼야하는데 빨리 예쁘게 푸는게 진심 힘들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위생.. 나 곧 일할 것 같은데 팔힘은 괜찮은 편인데 스피드가 제로야.. 걱정된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팔힘 괜찮으면 금방 예쁘게 아이스크림 잘 말아져서 스피드 제로여도 익숙해지면 할만할거얌 나는 팔힘도 없고 스피드도 제로라서 교육받는동안 넘 눈치보였음 ㅜ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아아 ㅠㅠㅠ 그래도 걱정된다..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리구 밑댓보고 쓰는데 아이스크림케이크나 아이스크림 포장할때 쓰는 드라이아이스도 직접 깨야돼! 나 다녔던 곳은 미니도끼?같은거랑 망치로 깼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와 처음 알았어...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팔이 아파...손이 아프고...직접 퍼주는 시스템이니 사람들 몰릴땐 마음 너무 급하고 31일 크리스마스 이럴땐 숨못쉰다 보면됨ㅠㅠ
다양한 알바 해봤지만 베라가 제일 힘들었어
알바 처음엔 드라이아이스 깨고나서도 손이 ㅂㄷㅂㄷ 떨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동으로 31일 싫어졌겠다.. 근데 드라이아이스는 왜..? 깨면 큰 일 나는거야..? 미안해 아는 게 없어서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사진은 좀 극단적이긴 한데 아이스크림 포장할때 쓰는 드라이아이스를 저렇게 정하고 망치로 일일히 적당한 크기로 다 깨거든.. 저걸 하고나면 손이 찡하고 수전증이 와ㅋㅋㅋ 익숙해지면 괜찮은데 처음한달은 너무 하기싫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 처음 알았어..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사떠여
8:10 l 조회 1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1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8:10 l 조회 2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5
삼전 살말
8:09 l 조회 6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27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
8:09 l 조회 6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50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15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61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5
8:07 l 조회 69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51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8:06 l 조회 12
vi가 계속 걸려ㅋㅋㅋㅋㅋ
8:06 l 조회 49
와 ㅏ나 장려금 기대도안하고있었는ㄷ1
8:06 l 조회 25
하닉없음청년4
8:05 l 조회 118
8시 땡 치자마자 하닉 상황
8:05 l 조회 120
하닉 시작하자마자 vi 예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8:05 l 조회 160
니네가 살 수 있을거 같냐고 ㅋㅋㅋㅋㅋㅋ
8:05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