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33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7

[잡담] 사진관에서 사진찍고 원본 보고 충격먹어서 검색기록 이럼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나ㅋㅋㅋㅋㅋ 많이 놀랐구나...?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그냥 받아들임 ㅋㅋㅋ이게내얼굴이지하고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진원본너무못생긴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신사진은 예쁜데 -> 이거는 불과 저번주에 내가 놀러갔다가 후면 기카로 포토존에서 찍은 전신사진이 있는데 너무 맘에들어서 스토리 올리고 그랬었거덩.....(,,.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근데 진짜 사진관 사진이 기본캠 후면으로 찍은거보다 더 못생겼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 진짜로,.. 내가 객관적으로 날씬한 스펙에 얼굴 작단소리도 종종 듣는데... 얼빡사진만 찍으면 개통통해보이게 나오고 특히 하관 진심 빵떡같이 부풀어있음 미친거아냐.,?ㅠ하...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진관에서 일하는 사람이 본인등판해서 알려줬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증명사진 찍고 수정하는거 보면서
"오 얼굴 되게 많이 삐뚤어져있네여 ㅋㅋㅋ"
이러니까 얼굴은 다 비대칭이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나도..진짜 이목구비 동서남북 이산가족 돼있어서 이거맞아,,,?함 누구세요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사진관에서 꽤 오래일했는데 사람 실물 담기 힘들다••••사진빨 안 받으시는분 많아 이 일 관두고 서울 유명 사진관 가니까 난 책상에 카메라는 실물 아니니까 충격받지 마세요!!이럼서 짤 붙어있더랔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정확히 이 사진이였ㅁ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푸바오 코봉이ㅋㅋㅋㅋㅋㅠㅠ 배려심 있는 사진관일세그려... 조금 안심하고 갑니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사진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영을 다 날려서 못생기고 넙대대해보이는게정상이랬어 사진관 아저씨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흑흑ㅜㅜ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증사찍고 나중에 원본이랑 보정본받아서 보는데 원본보고 너무 충격적이었음 비대칭도 개심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보정본이랑 너무 차이나서 현타오는데 그렇다고 원본이 내 실물이라고는 절대 받아들이고싶지 않은 맴,,,,^^^.... 여튼간 그건 아니라니 다행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사람이 입체적인데 평면에 담으니 차이날 수 밖에 없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1
7:26 l 조회 5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14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1
7:26 l 조회 4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2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
7:23 l 조회 13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1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5
7:23 l 조회 11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1
7:22 l 조회 48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
7:21 l 조회 15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73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6
7:19 l 조회 44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9
궁금한게 투표소에 출력기가 있을 순 없었을까?
7:19 l 조회 8
와 미친 인프제 원래 이러냐 개소름돋음 어제6
7:18 l 조회 112
일주일동안 이력서 12개 넣었는데 연락하나 안오네
7:18 l 조회 6
주말에 지인 불러서 잔치하려했는데 시간이 안됨
7:18 l 조회 17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모르냐…3
7:17 l 조회 29
은하 휘수도 작가야???
7:17 l 조회 6
여행 가고싶다….ㅠ 2
7:15 l 조회 16
4개월다니고 이직하는 사람보면 욕나와?8
7:14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