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31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0
이 글은 7년 전 (2018/9/13) 게시물이에요
학생들 다 그렇게 하고 가는데..! 

그게 유행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뭐 꺼낼 때도 그렇고 버스나 차타면 어차피 앞으로 보내야 하니까 그런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횡단보도 우르르 가는게 거의 다 앞으로 메고있어서 신기해섷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허리아파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ㅠㅠ 아프지마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22 아 허리 진짜 아품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학생이지만 어느 순간부터 다들 그러고 있더라ㅋㅋㅋ 유행인 것 같기도 특히 여자애들이 많이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쟈 여고인데 횡단보도 우르르건너는데 거의 다 앞이얗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편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편하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편하기도 하고 가방에서 뭐 꺼내거나 버스탈 때 앞으로 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비올때만 그렇기 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마 올라가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배 에 힘 안줘도대서 저렇게 매 배만 뽈록이거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방 무거워서...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뒤로 매면 자꾸 허리가 굽어 ㅠㅠ 자세도 어정쩡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앞으로매면 겨드랑이 땀도 잘 안나더라구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비올때랑 버스탈때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전부터 자주 그랬음...이게 몇년전이여 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등에 땀차는 것도 싫어서 앞으로 매고 다녔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리가 너무 아파 ㅠㅜ
상체가 막 앞으로 숙여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방이 너무 무거워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방 앞으로 매고 그 위에 손 올리고 가면 완전 편해 ㅋㅋㅋㅋㅋㅋ유행인지는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맞아 앞으로 많이 매더라ㅋㅋㅋ귀여워서 나도 앞으로 매볼까?했는데 친구가 넌...그 나이가 아니야..이러면서 가방 뺏고 등에 매줬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그런게 유행이 어딨어 그냥 편한대로 매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방 무거워서 허리 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한쪽으로 메는데 하루 종일 의자에 앉아있으니까 허리가 한쪽으로 휘어서 아파가지고 안 아픈 쪽으로만 멤... 슬프다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편하긴 편하더라 백팩이 안무거워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뒤에 옷 말리는 게 싫어서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가슴이 너무커서.. 고3인데 살쪄서 뒤로매면 가슴이랑 배 불룩 튀어나와보이는게 너무 싫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덜 무겁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고등학교때 그러고 다녔는데 편해 가방에 손올리고 폰하고도 편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유행이구나 나 학교다닐때 좀 많이들 하지ㅠㅠ가방 위에 팔 올리면 편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 엄청 편했지.. 남 배려하기 위해서도.. 요즘 지하철 이런 거에도 다른 사람들이 가방 때문에 불편해하니깐 앞으로 하라는 것도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방 앞으로 매는̆̈ 걸 유행이라구 하나???우리는̆̈ 그냥 편해서 그렇게 맨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는 비올때만.. 가방 젖을까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가방 뒤로 매면 치마가 끈임없이!...올라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런 것도 유행이라고 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유행이릴것까지는 아니고 편해서 망ㅎ이 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유행이라기보다 평소에 앞으로 매고싶었는데 나혼자 하긴 그렇고 다들 하니가 그제서야 하는거 아닐까? 는 내 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허리아프고꙼̈ 어깨아파서
뒤로 메고꙼̈ 있다가 앞으로 멜 때 허리 쫙 펴져서
숨이 잘 쉬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글 되게 신기하다..!!!!! 왕귀여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러모로 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초딩때 그랬는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비올때만 그렇게 매는데 난 가방에 필통하고 지갑밖에 안들고다녀서 허리가 아프진않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앞으로 메는 게 편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가방 너무 무거워... 앞으로 메면 덜 무겁게 느껴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버스타고 그럴때 편하거든 앞으로 메는게 안정감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여러모로 앞으로 매는게 편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버스탈때 앉으려고.. 가방에 짐이 너무 많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렇게하고 가방위에 손올리면 너무너무너무너무 편해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등에 땀차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입고다니는 옷 뒷면 프린팅이 예쁘거등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비올때만그렇게하ㄴ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유행은 아닌데 편해서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버스 탈 때 어차피 앞으로 메야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편해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뭐 꺼내고 어짜피 버스타고 하면 앞으로 메야하니까! 편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유행아니고 버스탈때 배려? 버스안타는사람들은 더 편해서 그런걸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허리도 덜 아프고 땀도 덜 차서 앞으로 멘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뭐 꺼낼 때랑 버스탈 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학생때부터 그렇게 가방 메는거보고 왜 앞으로 메는건지 궁금했는데 해보니 왜 그랬는지 알겠더라 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버스나 지하철에서 엄청치이자나ㅜ뷸편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버스탈때 앞으로 메고 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버스탈때 그렇게 해야 다른사람들이랑 안 부대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버스에 사람 많을 때, 비가 올 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버스 사람 많을 때
비 올 때
뭐 꺼낼 때
허리 아플 때
뱃살 가릴 때
치마 올라가서
편해서

나랑 내 주변 다 합치면 이런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옷에 겨땀묻을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치마올라가서ㅠㅜㅜ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가방무거워서 등 엄청 굽어서 앞으로 매서 균형 맞춰줘야 됨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 무겁고 허리 아파서
2. 비 올 때 가방 젖을까봐
3. 버스나 지하철에서 민폐끼치지 않기 위해서

나 같은 경우는 요렇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앞으로매면 자세 바르게 걷게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사람 많은 대중교통에서는 제발 백팩 앞으로 메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완죤 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여름엔 등땀도 안찼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엄청 편해.. 팔 올려서 핸드폰하기도 편함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글 뭔가 귀여워 ㅠ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아 고마워ㅠㅠ 출근하면서 썼는데 이렇게 댓글이 많이 달릴 줄 몰라땋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버스나 지하철 탈 때 뒤로 메면 사람들 치고다니는 여포가 돼버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 지하철탈때 앉기도 하고 서잇기도 하니깐 앞으로 멘다 뒤로메먄 진짜 사람들이 치고 다녀서.. 그 친사람은 아무생각 없이 지나간고겟지만 나는 기분이나빠서 걍 통학시간동안 앞으로 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에이틴에서 그렇게 매길래 편하겠다 생각했는데.. 많이들 그렇게 매고다니나보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4 54 -> 48 됐는데
5:08 l 조회 7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
5:07 l 조회 4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1
5:07 l 조회 5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3
5:06 l 조회 8
아 닭꼬치 시켜버림1
5:05 l 조회 8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5
5:05 l 조회 12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7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8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1
5:02 l 조회 57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2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1
5:01 l 조회 8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4
4:59 l 조회 22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36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6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4
4:55 l 조회 42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4
4:54 l 조회 40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8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5
4:48 l 조회 16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3
4:48 l 조회 59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1
4:4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