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03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나 내 키만큼 나올 자신있거든 아니 그 이하도...

나 영어 어릴적부터 놓았었고

지금 일본어 공부한다고 일본 와있고

영어 안쓴지도 오래고

영어 적당한 점수를 맞아야하는데 일단 목표는 절반정도인 500이거든

나한테는 이게 무척이나 어려운 거라는거 아는데

만약에 내가 10월 28일이나 그쯔음에 시험을 본다치면

내가 저 점수를 맞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나 지금 일본어 시험공부하느라 시간 부족한데

저게 꼭 필요하거든 ㅠㅠ

누가 답좀줘 ㅠㅠ 제발 ㅠㅠㅠㅠㅠ 아...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나 아직 토익 쳐본적도 없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토익 한번 쳐보고 몇점 나오나 봐! 그리고 단어를 많이 외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이라 한국가서 쳐야 빠르게 나올텐데 내가 비자가 잡혀있어서 그게 어렵거든 ㅠㅠㅠ 여기는 토익 잘 안봐서 ㅠㅠㅠ 1년에 10번 있나....? 어쩌면 좋지 ㅠㅠㅠㅠ 아 당황스러운데 갑자기 필요하니까 보래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제집 사서 실제 시험시간이랑 똑같이 시간 잡고 풀어봐! 나도 영어 진짜 단어도 하나도 모르고 공부 자체를 놓은 사람인데 졸업 기준에 있어가지고 진짜 갑자기 막 공부했었거든 ㅋㅋ큐ㅠㅠ 500점은 단어만 좀 알고 문제만 다 풀어도 할 수 있을 거야! 시간 모자라서 문제 다 못 푸는 경우도 많으니까 초반 문제들에는 시간 많이 쓰면 절대 안 돼ㅠㅠㅠ 안되면 인강 한 번 들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집 팔겠지 ㅠㅠㅠ 어엉유ㅓㅇ 있어야만해 ㅠㅠㅠ 대학도 못나와서 접해본적도 없는 토익이라니 ㅠ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 ㅠㅠ 혹시 인강은 추천받을 ㅅ수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인강 그때 ebs 무료로 두어개? 들을 수 있는 거 있어서 그거만 잠깐 봤었어ㅠㅠ문제집은 해커스 풀었고! 해커스도 유명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렇구나!! 위도 아래도 해커스네 해커스 해봐야겠다 ebs도 찾아볼게 무료인강!! 고마워!! 문제집은 일본거 풀수밖에 ㅇ벗게ㅔㅆ지만 그래도 넘넘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문제집 다 풀 시간 없으면 한 개 정도만 풀어보고 해커스 홈페이지에 lc / rc 단어장 있었던 걸로 기억하거든 그거 뽑아서 단어만이라도 열심히 봐봐!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우와아아!! 꿀팁이다 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익이니 우윳빛깔 익이니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쓰나 나랑 비슷한데?
나 진짜 발사이즈는 나오려나 했는데
졸업토익이 650이라서 난감해했다
인강듣고 두달안에 650은 넘긴듯..
남든은 두달하면 800은 된다고하지만ㅎㅎㅎ...
일단 모의토익같은거 뽑아서 혼자해보고
듣기만 집중하고 rc는 단어위주로 외우면
500은 나올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달이 아니라 한달이 남앗고 영어만 집ㅇ중할 수이는 상황이 아니넫 가능할까???ㅠㅠㅠㅠ 엏휴휴ㅠ휴 걱정된다 나 영어 재능 1도 없어 진짜 에비씨밖에 모름 애플 겨우쓸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달?공부하고 시험봤을때 600나왔던거같아
쓰나 ㅋㄱㄱㅋ나도 이레이저쓰라고하면 머뭇거리고
창피하긴한데 동사에 s를 붙이는게 맞는지 아닌지도 잘몰랐당
괜차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의토익은 하번 알아볼게ㅠ ㅠㅠ 고마ㅝ ㅠㅠㅠ어휴휴휴ㅠㅠ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익익인아 인강 추천ㅂ받으 ㄹ 수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엇...솔직히 나는 알아보고한게 아니라 돈아까워서 문제집주고 다들으면 환급해준다길래 해커스했거든...
아무곳이나 골라잡아도되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렇구나!! 고마워!!! 답변줘서 정망정말고마우ㅠㅓ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5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3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3
4:55 l 조회 9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
4:54 l 조회 5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5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4
4:48 l 조회 15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1
4:48 l 조회 36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
4:47 l 조회 18
10시에 뿌링클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1
4:47 l 조회 7
남친 나 안사랑하나5
4:47 l 조회 43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
4:46 l 조회 29
미용실에서 단발 숱을 너무많이쳐서 반토막됨2
4:45 l 조회 22
내가 스크랩한거 인티에서 어캐봐?1
4:44 l 조회 6
동거 어쩌구 하는 애들중에 당당한 애들있을까 ㅋㅋㅋ8
4:43 l 조회 59
우울증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2
4:41 l 조회 116
냉장실에 일주일동안 놔둔 마라샹궈 버려야할까…?2
4:40 l 조회 62
농협 너 뭐해2
4:38 l 조회 64
근로장려금 예상보다 3분의 1 받음 미쳤나4
4:37 l 조회 66
sns 쏙모팩
4:37 l 조회 7
아으 추워
4:3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