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04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국제학교가 아닌 중국학교에 다니면 어느정도는 잘할 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인많은학교면비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국 3년 산거 그거 나ㅎㅎ이제 딱 3년이다!!!솔직히 유창하게는 못하는거같아...근데 나는 한국인들이랑 많이 있어서 그런거같고 현지학교 다니거나 중국인들이랑만 많이 있으면 잘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변 친구들 보면 현지학교 1년만 다녀도 확 늘어서 잘하는거 같앙 그냥 진짜 주변상황이랑 자기노략이 제일 중요한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년반 갔다왔는데 중국인들이 한국인이라고 안하면 막 외지인인거 모르던데 근데 난 한국인 유학생 열명 될까말까 하는 곳에서 엄청 고생하면서 있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맨날 밤마다 울면서 숙제하고 자고 그랬다 큐ㅜㅠㅠ 그리고 중국내에서 여행 엄청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중국어 어려워서 운거야 아니면 한국 향수때문에 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을 높은반만 가야해서 그거 수준 따라가느라고 너무 힘들어서 ㅠㅠㅠㅠ 그리고 힘든만큼 집가고싶고 맘 맞는 한국인도 없고 나만 높은반 가서 한국인들이 나 엄청 싫어했거든..그래서 맨날 외국친구들이랑 다니고 혼자 다니고 그랬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게 회사에 변태라고 소문났어
21:43 l 조회 3
나 약간 좋은게(?) 너무 많은데 이게 어제 처음으로 단점이라고 느꼈음...
21:43 l 조회 2
우리 부서 재밌게 굴러감
21:43 l 조회 4
나 내일 잠실신축 사는 친구 신혼집 구경간다
21:43 l 조회 3
남자들도 보는 눈 취향 엄청 다른가?
21:43 l 조회 2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
21:42 l 조회 7
난 내년에 결혼해도 괜찮은데2
21:42 l 조회 7
인프피들아 너네 대체 왜이러냐?1
21:42 l 조회 9
이영애의 소화 효소 먹어본 익들아
21:41 l 조회 5
비행기랑 광역버스 종점에서 나갈때 양보 왜하는거임 안에 사람있는데
21:41 l 조회 7
남자 방사선사 대개 훈훈한것같음5
21:41 l 조회 31
가슴성형 할까4
21:40 l 조회 14
대구사람들은 신안 욕하면 안된다
21:40 l 조회 11
백룸 VS 군체4
21:40 l 조회 7
여시가 자꾸 글올리는데 우리도 여시에 올리자3
21:40 l 조회 19
유툽 봐도 홍명보 큰 잘못 모르겠음
21:39 l 조회 19
내 거 유튜브 글씨체 이상한 것 같음 ㅠ 5
21:39 l 조회 23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5
21:39 l 조회 76
익들 친한친구가 인스타에 야한영상 올리면어떻게할거야?4
21:39 l 조회 17
우울할때는 얼른 호다닥 씻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우울이 풀리더라
21:3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