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11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7년 전 (2018/9/19) 게시물이에요
나는 12년도 고등학교 시절을 1학년때부터 다시 즐기고 싶음 너무 재밌게 학교를 다녀서 그때로 돌아가면 진짜 더 재밌게 학교 생활 할거같아 지금은 너무 외로워 왁자지껄한 그때 그 분위기가 좋았는데 큽 ㅠ
대표 사진
익인1
중1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초딩때부터 ㅋㅋㅋ 피아노나 뚱까뚱까치면서 걱정없이 보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7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3? 그때가 제일 재미있었어서
로또번호 잘 기억해뒀다가 성인되면 써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중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고등학교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2 애들한테 미안해 돌아간다면 더 잘해주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 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학교 1학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삼으로 돌아가야지 수능 답 다 외워갈거다 낄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7살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초등학교로 돌아가서 기타배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초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고1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능 다시볼 자신이 없다.. 나는딱 20살로 가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1 공부 좀만 더 열심히할래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받았는데 집으로 우편오나?
0:07 l 조회 2
01년생인데 현재 자산공개
0:07 l 조회 10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3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1
0:06 l 조회 8
키캡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6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6
말랐다고 품평하는 것도 외모품평이란 생각좀 했음 좋겠어
0:06 l 조회 4
2차 임원면접 본 적 잇는 취준생들아...1
0:06 l 조회 5
원룸 아직 가계약 상탠데 입주날짜 맞춰서 택배 보내도 되나..
0:06 l 조회 7
속눈썹 연장했는데 온열안대껴도 괜찮나?2
0:05 l 조회 6
나 중3때
0:04 l 조회 13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1
0:04 l 조회 29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2
0:04 l 조회 8
나 마라탕 먹고싶은데 누가 돈 좀 주면 안 돼?11
0:04 l 조회 34
장애인이 장애에 대해서 얘기하는게 이상한건 대체 뭔뎈ㅌㅋㅋㅌㅌ1
0:04 l 조회 7
미숫가루 엄청 때려먹으면 살찌나5
0:04 l 조회 14
미감 박살난거 되돌릴방법은 없음?3
0:04 l 조회 32
여자 26살 졸업 비율 어느정도 돼..?2
0:03 l 조회 19
감기 걸리면 따뜻하게 자야돼 좀 시원하게 자야돼?3
0:03 l 조회 11
나 어카지.. 썸남 관련 조언좀ㅜㅜ1
0:0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