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73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6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나 비대칭 심한데 그러면 남이보는얼굴이랑 내가보는 얼굴이랑 다른거지?
대표 사진
익인2
응 달라 비대칭이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진짜 얼굴은 후면카메라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옹 각도 딱 잘 맞춰서 찍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ㅜ다를껄 ㅠㅠㅠㅠ눈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를수밖에 없어 거울은 좌우반전된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난 그 말 듣고 좌우반전 안 된 사진으로 내 모습 보는데 친구가 전혀 아니래,,비대칭도 사진상으로는 엄청 심한데 실제로 봤을 땐 전부 다 티 안난다구 했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거울이 더 이쁜거야 못생긴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 더 이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동생한테 물아보니까 똑같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울이 자기 진짜 얼굴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메라는 렌즈가 둥글어서 좀 다르게 나오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만그런가 거울 가까이서보면 괜찮은데 두세발짝만이라도 떨어져서보면 얼굴변형이 나무심해서 스트레스받아 ㅜㅜ 갑자기 이목구비 분산되고 턱길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ㅠㅠㄴ난 그러면 완전 펑퍼짐해지면서 눈직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나도 ㅋㅋㅋㅋ 나는 진짜 두상이 찌그러져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우리가 거울에 비친 좌우반전된거에 익숙해져서 후면으로 봤을때 어색해보이는거임 우리가 생각했을때 친구 얼굴 그냥 본거랑 거울에 비친 친구 얼굴이랑 후면카메라로 찍어주는 친구 얼굴이랑 비슷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 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후면으로찍으면 ㄹㅇ 못생김.. 근데 다들 저래안생겼다고하고 비대칭도 티안난다그래ㅠ내가말안하면모르긴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 얼굴이랑 후면카메라로 찍어줬응때란 다른거보고 확실히 후면카메라보다는 예쁘겠구나 하고 느낌 거울이 가장 비슷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진은 믿으면 안됨 진짜ㅋㅋㅋㅋㅋ 내 본진도 홈마가 잔뜩 보정한 사진인데도 좌우반전하면 완전 딴사람일 정도로 이상해졐ㅋㅋㅋㅋ 실제로는 전혀 안그래 차라리 멀리서 찍은 동영상이 그나마 가깝고 거울이 암튼 젤 정확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좌우 반전돼서 변한다고 해도 그렇게 달라지지 않음 익숙해지면 똑같은 얼굴이야 내가 내 본진 얼굴 가지고 탐구해봤어...ㅋ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매번 친구한테 물어보면 글케 비대칭심각하고 못생긴 얼굴 아니라고 해줘!!!! 글구 거울로 친구봐도 친구도 똑같이 생겨서 나도 거울=나 라고 최면걸고 자존감 덜 깎아먹으려 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거울??? 거울????? .... 아 맘에 든다 이러고 사진 찍음 별루던데 ... 진짜 제일 아이러니.. 평생 내 얼굴 어떻게 생겼는지 모름.... 내 얼굴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거울이 자기 얼굴에 가까워 카메라는 렌즈 굴ㄷ곡이나 이런거 때문에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사실이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야 나 후면카메라 비대칭 심한데 남들한테 다 물어보면 거울 모습 = 셀카 이렇게 똑같이 생겼고 비대칭인지도 모르겠고 심지어 셀카에서 짝눈도 심한데 짝눈 인지도 모르겠데 내가 다 물어봤는데 전혀 아니라고 거울 모습 셀카 모습 똑같다고 해서 그 뒤로 신경 전혀 안쓰고 잘 다닌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거울이 제일 자기 얼굴같다던데... 근데 그냥 난 거울보다 더 예쁘겠지 하고 생각한다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거울이 제일 자기 얼굴 같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웅 난 갠적으로 후면카메라보다 거울이 더 정확하다 생각해. 일단 카메라 자체가 왜곡도 심하고 실제 보이는 얼굴보다 얼굴형을 더 부각시키는듯. 우리가 사람 만나서 얼굴 볼 때 눈이나 다른 이목구비 위주로 보지 얼굴형 하나하나 꿰뚫어보지도 않을뿐더러, 실제로 얼굴형 부각되서 보이지도 않잖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추가하자면 나 사진과익인데 얼굴형에 따라서 써야하는 렌즈 mm도 그래서 달라!! 어떤 얼굴형에서 렌즈 잘못 쓰면 실제 모습이랑 많이 달라져서 그랭 연옌도 광고스튜디오에서 찍을 때 포토실장님이 얼굴형 고려해서 렌즈 쓰는 경우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나가던 익인인데 완전 처음 알게된 사실이라 놀랍다,,, 얼굴형에 따라 써야하는 렌즈가 다르다니........! 이거 알고 있는 댓쓰니 멋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친구는 후면카메라랑 실물이랑 완전히 다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랑 나란히 서서 거울 봤을 때 친구 얼굴이 평소랑 똑같잖아 달라지는 거 없이 내 얼굴에 적용해도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거울은 뭔가 본인얼굴을 더 예쁘게 보는게 있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 남을 봤을땐 남을 아무생각없이 보니깐 똑같은데 거울로 날보면 장점 위주로 봐서 더 이쁘게 본다고 하더라 그래서 거울도 내가보면 실제로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후면카메라로 찍고 너무너무충격받아서 엄마한테 나이렇게생겻냐고물어보니까 되게다르대 .. 진짜로말한거였음좋겟다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거울은 좌우반전되서 보여서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건 있대 걍 무의식 중에 본인이 예뻐보이는 각도로 거울 보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잉 모지 거울이 자기얼굴이 아니믄 뭘로봐야하는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근데 우리집 거울으ㄴ 이뻐보이는데 안경점이랑 미용실 거울은 너무 못생겼어... 역사 조명ㅁ발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새로운 장소에서 보는 거울이 가장 비슷하다고 들었어! 집 처럼 자주 보고 익숙한 거 말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히려 거울이 가장 실물과 가깝... 다구 생각해
(나익 마음대루 정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진은 ㄹㅇ 비대칭 심하게 보여서 친구한테 나 비대칭 있냐고 물었는데 전혀 없대 친구도 자기 비대칭 쩐다는데 내가 보기엔 1도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럼 아이폰 전면카메라는 실물인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 글 보니까 갑자기 그 소름돋는 글 생각난다
사람은 평생 살아가면서 자기 얼굴 못본다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프장에 얼마 걸어둬야 먹힐까
6:44 l 조회 8
합격하겠지?ㅜㅠㅡㅠ
6:43 l 조회 8
나 지금 너무 설레
6:43 l 조회 22
방금 입사지원했는데 바로 보네3
6:42 l 조회 16
그제어제 하닉 200 이하로 떨어질 거라는 글 많이 봤는데1
6:41 l 조회 54
근로장려금 나 왜 못받아...?ㅜㅠ
6:41 l 조회 29
출근 중인데 배터리 23이야 충전기도 못 챙겼다
6:41 l 조회 5
날씨 이 표시는 소나기야?1
6:40 l 조회 16
텍혐주의)된장국에 이걸 넣는건 뭔생각이야2
6:38 l 조회 21
얘두랑 ETF는 프장에서 살 수 있옹? 4
6:38 l 조회 60
열감 진정 토너패드 70% 핫딜
6:36 l 조회 37
최태원 회장 자서전.jpg3
6:34 l 조회 73
고양이 결 반대로 털쓰다듬으면 화낼줄 알았는데3
6:33 l 조회 33
주식글 개웃김 ㅋㅋㅋㅋ5
6:33 l 조회 285
근로장려금 농협… 나만 못받았어??????????
6:32 l 조회 17
근데 새삼 양극화가 체감 되네
6:31 l 조회 75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1
6:29 l 조회 68
근데 쉬었음 청년 신조어 만들어 낸 기자 개뿌듯할 듯
6:28 l 조회 38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6:28 l 조회 189
근로장려금 들어온걸로 뭐 살까
6: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