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68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서울대에서 데자와가 많이 팔린 이유.jpg
98
1개월 전
l
조회
89073
출처
인스티즈앱
3
24
3
익인1
저도 첨엔 참 그랬는데 마시다보니 맛있어요
1개월 전
익인2
ㄹㅇ 두번째부터 이 맛을 대체할 음료는 없다라고 느껴짐
1개월 전
익인3
다른 밀크티 음료도 많지만 데자와가 제일 맛있어ㅠㅠ
1개월 전
익인4
편의점 가면 데자와부터 찾아요 짱맛탱
1개월 전
익인5
데자와 진짜 진짜진짜 마싱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6
근데 데자와 진짜 맛있어요
첨엔 뭔가 밍밍하고 그런데 이상하게 생각나서 한번씩 더 사먹게됨
1개월 전
익인7
ㅋㅋㅋㅋㅋ진짜 대체제가 없음
1개월 전
익인8
데자와가 저시절에 대학교 협동조합? 에서 3-400원인가? 엄청 쌌던 기억이 나요ㅋㅋㅋ 원래 좋아했는데 더 광적으로 먹었었음
그러다 사회에서 1200원 하니까 또 안먹어지더라구요
1개월 전
익인9
데자와 맛있는데!!
1개월 전
익인10
데자와 맛있는데
1개월 전
익인11
난 첨부터 좋았는데
1개월 전
익인12
오,.. 전 흰 우유 안 좋아해서 밀크티 안 마셔봤는데.. 데자와 마시면 흰 우유 맛이 많이 나나용?
1개월 전
익인16
흰 우유 맛보다는 전지분유? 프림? 맛이에요
1개월 전
익인12
우와!! 궁금했는데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용ㅎㅎ
1개월 전
익인13
데자와라이팅인가ㅋㅋ
1개월 전
익인14
어릴적 실론티 데자와가 최애여서 호불호 갈린단 사실조차 몰랏슴...
1개월 전
익인15
데자와 맛있어요!!!
1개월 전
익인17
맛이 좀 더 진했으면
1개월 전
익인18
와ㅋㅋㅋ일반인이 하는 영업이라ㅋㅋ기업입장에선 진짜 좋겠네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따듯하게 묵으면 더 맛있쥬
1개월 전
익인20
달달한 홍차맛... 맛있음
1개월 전
익인21
근데 불호가 압도적으로 많지 않았음?? 나 데자와좋아하는데 어디가서 좋아한다고 말하기 눈치보일 정도로 싫어하는 사람 많았는데ㅋㅋ
1개월 전
익인33
그니까 별로라는 말 많이 봤어서 한 번도 안 마셔봤는데 댓글들에 당황했음ㅋㅋㅋㅋ 한번 마셔봐야되나
1개월 전
익인53
나 서울대인데 약간 민초같은 느낌인듯? 호불호타서 첨에 선배들이 영업하고 안 먹는 애 이상한 취급하고(반민초 민초파 논쟁처럼) 그러다보니 좋아하면 더 먹게되고 결국 데자와만 있는 자판기도 생김;;
1개월 전
익인22
먹어봐야지..
1개월 전
익인23
밍밍해서 맛있음
1개월 전
익인24
실론티보단 데자와
1개월 전
익인25
사먹어봐야겠다
1개월 전
익인26
다들 데자와 먹는 분위기라 나도 먹었음
1개월 전
익인27
데자와가 신기한게 우유살짝 타먹으면 맛이 더 진해짐.. 희석되는게 맞는거같은데 신기해
1개월 전
익인28
엥 그러고보니 저도 대학 친구가 먹는거 보고 그거 맛있어? 물어보다가 먹기 시작했어요ㅋㅋ
1개월 전
익인29
오 저도 대학교에서 영업당했는데ㅋㅋㅋㅋ
밍밍한 블랙밀크티맛.. 이상하게 처음엔 밍밍한데 끝은 진한맛?이 나요 짱맛><
1개월 전
익인30
데자와 맛잇어 왜이래 ㅠ꼭 못먹을거 영업한거마냥 화난닷 데자와 실론티 최애ㅜㅠ
1개월 전
익인31
이상하게 대학가에서 잘팔리는 음식들이 있는것 같아요 밀크티(버블티), 와플 등.. 버블티 넘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공차밖에 없고 대학가 가면 맛있는곳 있음
1개월 전
익인32
밀크티 좋아하면 맛있으려나
1개월 전
익인34
데자와 실론티 마싯느디...
1개월 전
익인35
와데자와 개오랜만 진짜 맛있게머겄는데
1개월 전
익인36
데자와 개맛있음
1개월 전
익인37
저도 학교에서 데자와 맛있다고 누가 캔 뽑아줘서 강제로 먹어보게됨... 맛있더라고요
1개월 전
익인38
태어나서 딱 한번먹어보고 지금은 그 맛조차도 잃어버리고 데자와 = 맛없음 이 기억만 가지고있는데
한번만 더 먹어봐야겠다
1개월 전
익인39
데자와 맛있어ㅠㅠㅠ
1개월 전
익인40
대학교때 맨날 먹었는데 졸업하니까 찾지도 않음. 뭘까 데자와는
1개월 전
익인41
처음 잘못사서 마셨는데 뱉었어요.. 밍밍하고 떫은 맛..
1개월 전
익인42
맛있는데 너무 달아서 못먹는 데자와
1개월 전
익인43
데자와 개짱맛
1개월 전
익인44
저희 과에서는 박스째로 사다놓고 신입생한테 하나씩 줬어요ㅋㅋㅋ
1개월 전
익인45
와 저도 대딩때 선배가 맨날 데자와만 사줘서 마시다가 좋아하게됐어요
1개월 전
익인46
밍밍한 밀크티맛... 가끔 생각나요
1개월 전
익인47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7
갑자기 맛이 궁금해지네
1개월 전
익인48
입소문과 마케팅의 중요성..
1개월 전
익인49
이거 진짜 맛있어요
1개월 전
익인50
물탄 밀크티 느낌인데 진짜 좋아함
1개월 전
익인51
데자와 맛있어여 데자와가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1개월 전
익인52
처음 한입 마시고 바로 버렸어요
1개월 전
익인54
개맛없음
1개월 전
익인55
밀크티는 좋아하는데 데자와는 맛없어요,.. 학교에서 이벤트한다고 꽁으로 줘도 안 먹음
1개월 전
익인56
데자와 맛있는뎅 밀크티 마시고 싶을때 쉽게 마시기 좋아
1개월 전
익인57
막어봐야지
1개월 전
익인58
데자와 나두 대학때 저것만 마시는 친구 있어서 다같이 마셔봤다가 단체로 ??? 했는데 한달후에 다들 마시고 있었음 이상한 중독성이 있어
1개월 전
익인59
맛있어요
1개월 전
익인60
와 진짜 나만 그런줄 어렸을때 한번 마시고 우웩했다가 성인되고 다시 마셨눈데 맛있어서 그 후로 계속마심
1개월 전
익인61
진짜 맛있는데 좋아한다고 하면 밀크티알못 취급받음
1개월 전
익인62
실론티는 맛있는뎅
데자와 안먹어븀 궁금하다
1개월 전
익인63
데자와 개존맛
1개월 전
익인64
어쩐지 학교에 데자와만 잔뜩 있는 자판기가 있더라…
1개월 전
익인65
뭔가 밍밍한데 맛은 있음
1개월 전
익인67
우리학교도 저랬으면 자판기에 데자와가 사라지지않았겠지ㅠ
21일 전
익인68
데자와는 밍밍해서 요즘에는 밀크티 프차 많아서 잘 안먹는듯
21일 전
익인69
데자와 너무 좋음
21일 전
익인70
밀크티 사랑하는데
태국가는 사람 꼭 차트라뮤 먹어보세요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주식 너네라면 탈출 할래 말래?
일상 · 2명 보는 중
현대 그랜저 투어링 상상도 .jpg
이슈
AD
AD
놀랍지도 않은 신정환 근황....jpg
이슈 · 6명 보는 중
품질이 궁금한 다이소 신상품
이슈 · 1명 보는 중
멤버합 좋아서 5인조 데뷔각 제대로 선 조합 .jpg
이슈 · 2명 보는 중
중학생 제자 가정 파탄낸 과외선생
이슈 · 7명 보는 중
AD
대학 가면 조용하고 잘생긴 애를 노려라
이슈 · 2명 보는 중
AD
두쫀쿠부터 창억떡까지 '반짝 유행' 고작 15일…소비자 피로감도
이슈 · 2명 보는 중
AD
독감걸린 10살 딸이 요청한 저녁 메뉴
이슈 · 4명 보는 중
웹툰에 담당 편집자가 꼭 필요한 이유 .jpg
이슈 · 7명 보는 중
나들이 후에 로테이션 소개팅 갈 예정인데 이옷 어때?
일상 · 1명 보는 중
월수입 1100 올린 용접사의 스케줄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어른들 가슴 먹먹해지는 초딩 운동회 사진 한 장
이슈 · 3명 보는 중
안방서 홈캠 끄고 13세 딸 성추행한 과외 대학생…'빼박' 증거에도 집유
이슈 · 4명 보는 중
후면카메라로 찍으면 얼굴 흘러내리는 여시 달글
이슈
기획의 참신함을 떠나서 충주맨 김선태가 걍 보법이 다른 사람인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122
10:42
73884
1
이슈·소식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178
12:26
77791
32
유머·감동
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87
14:21
47639
3
이슈·소식
🚨결국 선 넘어버린 잠실 부정선거 폭도들
97
15:20
33635
8
이슈·소식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96
16:39
28633
0
이슈·소식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
74
11:11
59590
0
이슈·소식
건장탱탱 알파메일들로 숨막히는 잠실..JPG
56
16:12
33503
0
정보·기타
설악산에 낙사 사고 시체 경고문 붙은 이유
57
8:55
74308
4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58
13:57
48848
3
이슈·소식
💥청주 빽다방 점주 근로감독결과 나왔다
53
16:32
34893
5
유머·감동
장항준 감독이 얘기하는 업계 평판 좋은 여배우
82
11:04
65961
22
이슈·소식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49
13:28
45440
6
이슈·소식
급똥이면 다 용서해주는 줄 알았던 과속 차량
41
5:03
50358
4
이슈·소식
저능통 온다는 올공 시위 취재 상황…..
36
17:34
25113
0
정보·기타
충남대 학생식당 조식 호불호 글에 제일 부실한거 올렸다고 나타난 충남대학생
37
17:23
21595
3
하이닉스 성과금 보고 현타온 중국인들
19:41
l
조회 1
떡볶이만 6년 연구했다는 아재의 레시피
19:41
l
조회 1
건강하게 먹는 자취인의 진짜 생각
19:40
l
조회 78
가족들이 느끼는 서울대 입학의 기쁨
19:38
l
조회 143
어느 원조 통닭집의 흔한 서비스
19:37
l
조회 169
오늘자 젠슨황 근황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법 알랴줌)
19:36
l
조회 561
거지맵에 나온 식당 가본 유튜버
3
19:35
l
조회 583
한국식 평양냉면은 맛없다는 북한 국대 출신 축구선수
1
19:29
l
조회 982
재능있는 친구에게
19:28
l
조회 442
엄마 때문에 시험 망친 초딩
19:27
l
조회 1778
가성비를 빼더라도 햄버거 가게들이 잘 될 수밖에 없는 이유
5
19:14
l
조회 4399
l
추천 5
디시 만화 마갤 장르별 만화 추천 리스트
1
19:10
l
조회 1038
l
추천 1
찐친결혼식이랑 조카 돌잔치 겹쳤어 친구 화남
8
19:09
l
조회 2652
유럽에서 난리난 6조 재벌 사망 사건
8
19:06
l
조회 11317
이동욱
추가하기
더보기
여기 이런거 가져와도 되나요?
팬키트 왓어
1
이번에 입덕했는데
7
드라마보구 이번에 입덕했어
7
혹시 동욱님 버블 자주 자주 오셔??
3
인형 기대된다
프랑스인이 말하는 미국인과 한국인의 차이점
19:04
l
조회 1898
오타쿠들이 패션 오타쿠를 싫어하는 이유
19:04
l
조회 1896
l
추천 1
남친에게 하면 안되는 장난 TOP7
18:58
l
조회 1957
사람 외면하는 구조견
18:57
l
조회 1003
고전 소설 제목을 요즘 스타일로
18:57
l
조회 269
l
추천 1
유머짤 조각모음
18:56
l
조회 56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0
1
대형사고 터진 하이닉스 레버리지
22
2
유럽에서 난리난 6조 재벌 사망 사건
7
3
이수지가 처음으로 답댓 달고 싶어진 유튜브 댓글
16
4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19
5
서울에는 없어서 부산사람들이 충격받는 튀김류
16
6
인생 현타온다는 92년생 9급 공무원
22
7
가성비를 빼더라도 햄버거 가게들이 잘 될 수밖에 없는 이유
5
8
주운 4억원을 돌려준 은행원이 하는 말
1
9
노트북 살 때 디자인을 보고 구매하는 이유
2
10
엄마 때문에 시험 망친 초딩
11
프로필상 모두 90kg인 사람들
6
12
오늘자 젠슨황 근황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법 알랴줌)
13
5개월 아기 돌봄해주실 분 찾습니다
9
14
거지맵에 나온 식당 가본 유튜버
1
15
한국식 평양냉면은 맛없다는 북한 국대 출신 축구선수
1
16
찐친결혼식이랑 조카 돌잔치 겹쳤어 친구 화남
8
17
영화 '극한직업'에서 알고보면 능력자인 사람
18
요즘 청계천 근황
2
19
어느 원조 통닭집의 흔한 서비스
20
가족들이 느끼는 서울대 입학의 기쁨
1
이 사람 28살인데 중1때 학폭 당해서 고1때 자퇴하고 쭉 히키인데 탈출 중이래.. 안쓰럽다
2
얘드라 나 알바로 일하다가 정규직 됐어
6
3
남편 월3천 버는데 임신하면 일 한다 vs 안한다
14
4
티파니 허리 운동 코어 없으면 비추,,,,
6
5
컴활2급 땄으면 전산회계 2급도 가능??
14
6
지난주에 하닉 빼길 진짜 잘했다...
2
7
얘들아 학벌 객관적으로 누가 더 높아?
11
8
네일 이제 안하려고..
3
9
전세는 진짜 우리나라만 있는 제돈데
3
10
대학 3주 연속 결석했는데
3
11
하닉 이백 밑으로 먹은 거에 감사해야겠다
12
아이폰익들아 15이상만
4
13
알뜰폰 쓰니까 너무 좋음
4
14
얘들아 나 레알 개무식한데 기본 상식 어케 채워야 되니
9
15
인플루언서들끼리 싸우는거 재밌닼ㅋㅋㅋ
1
16
객관적으로 중산층 맞지않아??
1
17
살뺐을때 사람이 달라진다 << 이런말은
5
18
임대아파트 차별 진짜 있음?
4
19
끼리끼리는 사이언스라는 말이 왜 유명한지 알겠음
1
20
작년부터 내신 5등급제구나...
1
시크릿 새멤버래
23
2
내 기준 의외로 1찍인 연예인 갑...
13
3
정보/소식
[속보] 미성년 아이돌 합성 나체 사진 구매한 20대 무죄
29
4
ㅇㅏ 시크릿 새멤버 찾아보니까 누군지 알겠네
8
5
휘민이가 막 보넥도 곡에 참여한 거 아니냐고 말 돌았었잖아
5
6
공지 지키면서 글쓰셈
6
7
아 ㅁㅊ 아이유 박보영 불매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보넥도 똑똑똑은 한참 전에 낸 노래지..?
6
9
정보/소식
이재명 친명 vs 문조털래유 전면전 오픈 예정
5
10
보넥도 신곡 우리 애들 노래 같아서 좋다
2
11
시크릿은 같은 2세대 걸그룹 소녀시대, 티아라 등 재결합 한거 보고 본인들도 재결합 원하는거 같은데
2
12
라이즈 오늘 여름방학 맞아?
7
13
시크릿 왜 저러는지 알 거 같음
14
와 보넥도 노래 진짜 옛날 노래 같다
7
15
보넥도 2,3세대 감성하게하는거 이파트 때문같음
1
16
엥 ㅋㅋ 나만
6
17
하이브는 왜 내리사랑이 없는지 알겠다
5
18
문조털래유의 문이 문재인이야?
10
19
소원을말해봐 생각보다 음방1위 안많은 이유가 뭐임?
9
20
연예인들 계엄 관련을 정치적 발언이라고 볼수 있나?
3
1
와씨 미친 참교육 5화보다가 탈주함
11
2
이주명 인스타 감성 ㄹㅇ 취저
10
3
참교육 선생님들 반응 어떰?
14
4
참교육 진기주 캐스팅한 이유를 알겠네
13
5
허남준 뜬거 체감되는게
7
6
중국애들 김무열캐 해석 개잘한다...
8
7
애아빠 화났다는거 이수지 유치원 교사 패러디에도 나오지않아??
6
8
멋진신세계
이거 넘 커플같아서 열받아
8
9
참교육 배우들이 왜 했는진 알겠음
10
10
진짜 겁나겁나 설레는 드라마 뭐 있음???
11
11
올해 중증만큼 터진 드라마는 아직 없는건가??
6
12
취사병 보고 있는데 이거 남주가
6
13
정보/소식
공감세포
강민아, 국민 걸그룹 출신 톱스타 된다… '공감세포'서 반전 매력 예고
14
레전드였던 서브남주 나온 드라마
1
15
근데 강회장 보는데 이주명 ㄹㅇ 단아하고 아나운서상임
16
신은수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
3
17
원더풀스는 패트롤에 비하면 성적 잘나온건가?
18
노스페이스 모델 박보검이 진짜 딱인듯
1
19
와 허남준 내일 생일이네
2
20
참교육
조규철 사이다 나와?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