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8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3
이 글은 7년 전 (2018/9/25) 게시물이에요
우리반에 에어팟 쓰는 애가 6명이나 있더라..나도 비싸서 못 쓰는데......T^T
대표 사진
익인1
헐 우리반엔 18명... 그냥 다 있더라... 나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3인데 우리반 아무도 없던데
안들고오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한참 인강들을 시기인데도 다들 이어폰 꽂던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중학생도 쓰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2 우리반엔 1명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3 쓰는애들 마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3아무도 없음.. 하지만 이제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3 우리반 1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2 90명 중 에어팟 쓰는 사람 나랑 나 손민수한 친구 두 명 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손민수한? 너를 따라서 샀다는 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친구 이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아닠 웹툰 치인트에 나온 캐릭 이름인데 걔가 주인공 옷같은 거 자꾸 따라 사는 캐릭이라...! 나 따라샀단 얘기얌 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쓰리인데 아무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3 나말곤 없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3 0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어팟이 얼마지....? 종류가 하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가 21만원 종류 한가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2 우리 반 한 명두 업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쓰리 울반에 나합쳐서 두명이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3 우리도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 2 10명 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반 한 명... 얘가 울학년 중에서 유일할 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익 동기중에 1명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동기 말고도 내 주변에 쓰는사람 얘밖에 못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2인데 한 명도 없음... 반에 아이폰 쓰는 애 10명인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3 우리반은 2인가 3 근데 이어폰 에어팟값 하는거 들고 다니는 얘들은 6-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나두 갖고싶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삼 우리반 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3 2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3인데 6명 ...부러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기 고3왜캐많어 나도 고3....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3 한명...나머지는 다 이어폰 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1 나밖에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중삼인데 우리 반 30명 중에 5명 있어 진짜,.,, 나만 업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중학생인데 우리 학교는 에어팟 한 명도 안 끼고 다님 지금 유행이기는 하지만 그 학생들 사이에서도 유행인가보다 그래서 비싸도 과시용으로 사려는 애들도 있을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3 1명밖에 안 써..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엥 철없다니 용돈으로 사는 학생도 있을텐데 유행으로 사던 맘에 들어서 사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고3 아무도 없음..무선 블투 이어폰 자체가 나밖에 없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슴둘 회사 직원 중 하나도 없음 직원 26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른 예시지만 나 초등학교 교생나갔는데 반 20명중에 10명은 애플와치 삼성기어 쓰고 20명 다 드론 하나씩 갖고 잇는거 보고 놀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잘사는 동네야..??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A급지 학교긴 했어!(교통편리 아파트단지 많고 주변에 다 중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고3 한명도 안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고3인데 우리반은 나만 있구 다른반도 한두명씩은 있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린 고등학생인데 쓰는애들 많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고3 한 5명 정도 있는듯 반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고3인데 1명씀... 알바말고 일자리가 있는 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중3인데 2명인가 쓰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고3한명.... 근데 얘는 사놓고 한두번쓰더니 안들고다니더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고2 아무도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성인인데도 쓰는 애 한 명도 못 봄 아직 인터넷에서만 봤당 넘 비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고3 같은학교애들 쓰는거 본적1도없어 하지만 다음달에 내가 지를예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요즘 에어팟 유행이야?? 갑자기 언급도 많아지고 길거리에 낀사람 5조5억명 봤어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유행은 아닌 것 같고 편해서
에어팟 안쓸땐 이어폰때문에 아이폰 안살려고 햣엌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대익 나포함 2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고2 3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 나중에는 옛날 노페 패딩처럼 다들 들고다니게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고1 우리반에 나랑 내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고3 우리반에 2명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동생 고3인데 걔네반에 15명 있대 ㅎㅎ 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대2 인데 우리과에 나만 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대2익인데 내 주변에는 짱 많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에어팟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고3 0명..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대에 9시부터 할거 뭐있어ㅜㅜ?
0:52 l 조회 1
방쿡이 존귀잖아 ㅠㅠㅠㅠㅠ
0:52 l 조회 2
나 이런 거 이렇게 했어 하면 이러는 애들 왜 이러는 거지?
0:52 l 조회 5
치킨시켰는데 이런거 봤어? 2
0:51 l 조회 8
난 솔직히 대구여자면서 대구 싫어하지 않으면 호구 같아
0:51 l 조회 11
약속 2일전 취소 어떻게 생각해?
0:51 l 조회 7
만화/애니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
0:51 l 조회 1
영화 피아니스트 본 사람 있어?? 혹시 잔인한거 나와??
0:51 l 조회 2
본인표출 이런 체형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51 l 조회 14
하닉 갑자기 폭락했으면 좋겠는 사람 솔직히 있음????
0:51 l 조회 15
나는 어딜가든 뒷전인것 같아
0:51 l 조회 2
쓰레드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1 l 조회 7
제로콜라 많이 마셨더니
0:50 l 조회 6
공무원 합격하고 취업계 내서 막학기 다닌 사람 있어?
0:50 l 조회 6
포모 올필요가 없는데1
0:49 l 조회 20
이 부품은 피규어 어디에 끼우는 걸까?
0:49 l 조회 9
요즘 피부가 좋아졌는데 뭘까
0:49 l 조회 9
공부 부심 부리는 친구 심리가 뭘까
0:49 l 조회 9
다른 섹터에 분산 안 되고 반도체에만 몰리는 게 오히려 좋은 걸수도
0:49 l 조회 19
너무 고마운 친구에게 어떻게 보답해야할까1
0: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