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89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7년 전 (2018/9/25) 게시물이에요
맨날 갤럭시 쓰기만 했어ㅠㅠㅠㅠㅠㅠ 어떤게 더 나을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ㄹㅇ 작년의 난데 난 j7아니고 a7 2017인데 나 아이폰 6랑 8이런거랑 차이 엄청큰줄알고 꾸진폰 안삼ㅂㅂ 하고 안샀는데 솔직히 내생각으론 아이폰은 그닥 차이 안나는거같고 안물어보면 이게 6인지 7인지 잘 모름((아이폰안써서)) 그리고 갤럭시 진짜 별거 없어서 쓰다보면 아이폰 6이라도 쓰는애들 개부럽다 진짜 작년에 내가 실수해서 밀해주는거야 제발 아이폰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히 케이스 볼때마다 후회해 예쁜거 있어도 갤럭시는 카메라 중앙이라 그래픽 내려와서 위치상 대칭안맞아서 개별론데 아이폰은 그런거 없다 진짜 제방 제발 제발 꼭 아이폰 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아이폰이 나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게다가 보급형이라서 케이스도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제벌 제발 제발 아이편 6 사 내가 진짜 후회중이야 제발 제발 먼저 잘못한 나의 잘못을 되풀이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진짜 갤럭시 쓰면서 느낀거 : 갤럭시는 S나 노트 아니면 사지말자 임 제발 진짜 케이스 예쁜거 있어도 그래픽 밀리고 웨딩 도쿄 이런 필터 나 갬성충이라 좋아하는데 못쓴다 제발 제발 제발 아이폰 사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나 작년에 살때 우리언니가 2년전에(작년기준이고 올해기준으로는 3년전) 수능 끝나고 산 폰이 아이폰 6s 인데 그것보다 더 꾸진걸 쓰라닛!!! 하고 안샀는데 제발 사라 제발제발 나 맨날 후회하고 반개장터 같은데 가서 돈모아서 아이폰 공기계 살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폰6까지는 배터리도 잘나가고 이런대서 고민중이었거든 ㅠㅠㅠㅠㅠㅠㅠ성심성의껏댓글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진짜진짜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5:44 l 조회 1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
5:40 l 조회 3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
5:38 l 조회 4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6
5:35 l 조회 128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6
5:35 l 조회 42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4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5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0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33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2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4
5:23 l 조회 119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1
5:22 l 조회 33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7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7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2
5:15 l 조회 23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