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33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7년 전 (2018/9/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메린입니닷... 나중에 장비템 바꿔야할까요?ㅠㅠ | 인스티즈

 

 

직업은 아크 레벨은 215 아케인포스는 200입니당... 

유니온이랑 링크캐릭 암것도 없고  

카루타3셋이랑 앱솔5셋 보장9개 맞춰두긴했는데  

추옵이 100급 안되는게 많아여 ㅜ  

지인이 도와줘서 맞춘건데 이제와서 보니까 

아쉬운 템들이 많아서 속상해여 ㅜㅜㅜㅜ 

레벨업 꾸준히해서 심볼도 쌓고 그러면 

템은 나중에 안바꿔도 될까여?  

100급은 맞춰줘야 좋은가여? ㅜㅜㅜㅜ 

레벨 올려서 풀리는 새로운지역가면 몹들이 쎄진다고해서 

벌써부터 걱정이에여 ㅜㅜ
대표 사진
글쓴용사
지인이 도와줘서 템맞출땐 100급 그런거 아예 몰라서 지인말대로 이거 사라 하는거만 샀는데 흐뷰ㅠㅠ 아쉬워여 진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100급은 맞춰줘야 평생 쓸 수 잇을거에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흐윽 ㅠㅠㅠ 그럼 지금 템들은 가위? 뭐시기로 잘라서 팔고 새로 사면 되는거지...? 장신구 몇개는 가위 안된다고 본거같은데 맞나? 흑 더 찾아봐야겠다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엔드스펙 어느정도로 생각하냐에 따라 다른듯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장비창에 에디 유효 2줄이상이면 차라리 이벤트 같은거 잘타서 강환/영환 작해도 되는데
어처피 전부위 17성 이상 바라보면 그냥 조금씩 돈 모아서 17성 ,추옵 100이상 밑잠 유효 최소1,5줄 급으로 바꿔 어처피 9퍼 에디 공10둘둘 할거면 다맞춰진템 100추옵 하자고 바꾸는게 돈도 더들고 스펙차이가 투자 금액에 비해 별로 안나서 그냥 조금씩 돈모아서 한부위씩 자기가 생각하는 엔드스펙 기준으로 맞추는게 젤나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 지금 장비들 다 9퍼에 에디 공10은 맞춰놨거든 ㅠㅠㅠㅠ 그래서 템 새로 맞춘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힘들어서ㅠㅠㅠㅠㅠㅠ흐ㅠㅠㅠ 하나씩 천천히 바꿔도 되겠지? 레벨 더 높아지고 몹 잡기 어려울까봐 걱정인데 하... 천천히 바꾸는쪽으로 생각해봐야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애초에 9퍼 공10 둘둘 한계치가 딱 저 정도 주스텟 1만대 언저린데 굳이 바꾸지마 다음은 무조건 100급 17성이상 에디 유효 1,5줄 이상 해야 평생가는거야 지금부터 평생템 하나씩 맞추면돼 잘못하고 망한거 아니야 추옵100급이면 직작으로 올리는거고 너익은 그냥 완제품 사면 끝인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렇구나 ㅠㅠ 난 진짜 망한줄알았어 ㅋㅋㅋㅋㅋㅋ ㅠㅠ 막막했는데 메소 열심히 모아서 완제품 잘된걸로 하나씩 맞춰야겠다 고마워 자세히 알려줘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글쓴이에게
지금 210에 포스 200이면 츄
깊에서 렙 올리고 차라리 젬펙업해 아크는 젬펙업 힘든편이라 꾸준히 해줘야돼 그게 스텟 좀 올리는거보다 체감딜 훨씬차이나 그리고 1만대 포뻥받으면 격류 원킬 무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6에게
아 맞아 나 젬은 아예 몰라서 거의 손 안댔거든 ㅠㅠ 동영상이랑 관련글 막 찾아봐도 뭔말인지 모르겠어서 ㅠㅠㅠㅋㅋㅋㅋ큐큐ㅠㅠ 일단은 메소 모으기랑 젬공부를 더 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글쓴이에게
링크 유니온 무보엠 세팅 젬펙업 다 하면 카벨까지 깰수 있어 스텟1만이상이면ㅇ.ㅇ 카벨 클 하면 돈벌이 차이가 그전이랑 훨씬 다르니까 스펙업 할꺼면 일단 내가 말한대로 맞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8에게
글쿠나... 일단 유니온 링크 젬부터 스펙업 해야겟다...!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큐브대박나서 레전잠잰데 에디 한줄인건 어카지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9에게
부위가 어딘지에 따라 다르지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11에게
앱솔망톤데 17성이고 에디 1.2줄정도 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12에게
17성 윗잠 레전 에디 1,2줄이면 평생템인데? 꾸준히 큐브해서 24퍼 이상급으로 뽑아 써주면 다른건 안건드려도 망토는 졸업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13에게
1.5는 돼야 평생템인줄 알아서ㅠㅠ 추옵도 100급 넘으니까 열심히 써야겠당! 고마웧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링크도 중요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링크도 중요하구나..... ㅠㅠㅠ 버닝월드 있을때 할걸 ㅠㅠ 시작한지 한달 좀 넘어서 암것도 몰라써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난 옛날유저고 도와주는사람 없이 시작해서 추옵 100안되는거 수두룩하지만 스공 1200만에 솔스데미 돼
물론 추옵 100 넘게 다맞추면 좋았겠지만 그만큼 템들이 더더 비싸지니까 너무 욕심내지 않아도 될것같아
지금 추옵 어느정돈데? 내생각에 7-80급만돼도 꼭 갈아엎을 필요는 없을것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진짜?? 나 지금 장비 쭉 보고왔는데 젤낮은건 70이고 다 그 이상이긴해!! 나 엄청 쎈 보스 잡기 그런건 욕심없어서 ㅠㅠ 그냥 몹들 원킬에 잡고싶은.. 그런스펙을 원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그럼 굳이 안바꿔도될거같은데~! 그냥 포스올리고 코강만 어느정도 해도 웬만한 보스 잡고 몹원킬은 충분해~~ 망했다 생각안해도 될것같당ㅎㅎ
엄청 고스펙돼야 추옵 2-30이 아쉽지 그전엔 잠재좋은게 훨 나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17:17 l 조회 171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17:16 l 조회 11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5
17:02 l 조회 190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3
17:01 l 조회 79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6
12:48 l 조회 700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7
12:29 l 조회 276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88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94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225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315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152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1120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389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436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222
새턴헤어 할말6
06.26 20:59 l 조회 337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364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253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158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7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